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윤석열, 오후 2시 노동·농림장관 후보자 2명 발표



국회/정당

    윤석열, 오후 2시 노동·농림장관 후보자 2명 발표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3일 서울 통의동 인수위에서 2차 내각 발표를 한 뒤 외부일정을 위해 나서며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인수위사진기자단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3일 서울 통의동 인수위에서 2차 내각 발표를 한 뒤 외부일정을 위해 나서며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인수위사진기자단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4일 오후 2시 고용노동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후보자를 발표한다.

    배현진 당선인 대변인은 이날 통의동 인수위원회에서 윤 당선인이 인선 발표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제원 대통령 당선인 비서실장은 기자들과 만나 "장관 후보자 2명만 발표한다"며 대통령실 인선과 관련해서 "비서실장이 내정됐으니 비서실장과도 의논해야 해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노동부 장관 후보자에는 박지순 고려대 노동대학원장, 남성일 서강대 명예교수, 통계청장을 지낸 국민의힘 유경준 의원 이름이 오르내린다. 농림부 장관 후보자로는 박근혜 전 대통령 청와대에서 농축산식품비서관을 지낸 정황근 전 농촌진흥청장과 인수위 정무행정사법 분과 간사를 맡고 있는 국민의힘 이용호 의원, 국회 농림축산위 국민의힘 간사 출신인 이만희 의원 등이 거론된다.

    클릭하거나 확대하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거나 확대하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