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은행 "KJ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광주

    광주은행 "KJ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광주은행 제공광주은행 제공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2022년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2년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 KJ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개인회원(신용·체크카드)에게 최대 2만 4천 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파트관리비 △한국전력공사 전기요금 △도시가스 요금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 원씩 최대 6천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2022년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모바일웹 또는 가까운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광주은행 KJ카드로 편리하게 생활요금을 납부하고, 캐시백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하는 KJ카드에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