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팬 위해 바지까지 벗었다…라키티치의 화끈한 '팬 서비스'



팬 위해 바지까지 벗었다…라키티치의 화끈한 '팬 서비스'

   사진=트위터 캡처(@AdriaAlbets) 사진=트위터 캡처(@AdriaAlbets) 
이반 라키티치(34·세비야)가 전 소속팀 팬을 위해 유니폼을 모두 벗었다.
   
라키티치는 4일(한국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노우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스페인 라리가 30라운드 FC바르셀로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90분간 경기를 소화했다.
   
팀이 0 대 1로 패했지만 라키티치는 경기 종료 후 세비야가 아닌 바르셀로나 팬들을 위해 유니폼을 벗었다. 전 소속팀에서 제대로 작별인사를 하지 못한 것에 대한 팬 서비스였다.
   
크로아티아 출신의 라키티치는 바르셀로나에서 2014-2015시즌부터 2019-2020시즌까지 6시즌을 뛰며 황금기를 보냈다. 통산 310경기 35골 32도움을 기록했고 13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그러나 나이가 있던 라키티치는 어린 선수들에게 밀리기 시작했고 2020-2021시즌 바르셀로나의 지휘봉을 잡은 로날트 쿠만 감독은 이적 명단에 포함시켰다.
   
문제는 라키티치가 2020년 세비야로 이적할 당시 코로나19가 지구촌에 확산됐고 무관중 경기로 결국 팬들과 제대로 된 작별 인사를 하지 못한 것.
   
라키티치는 함께했던 전 소속팀 홈 팬을 위해 유니폼 상의를 벗어 줬다. 이어 옆에 있던 다른 팬에게 하의까지 벗어 주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팬티만 입고 돌아가는 라키티치를 향해 바르셀로나 팬들은 박수갈채를 아끼지 않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