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손흥민, 2경기 연속 KOTM 선정…평점도 8.5점 최고



손흥민, 2경기 연속 KOTM 선정…평점도 8.5점 최고

손흥민. 연합뉴스손흥민. 연합뉴스손흥민(30, 토트넘 홋스퍼)이 2경기 연속 킹 오브 더 매치에 선정됐다.

손흥민은 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A매치 브레이크 전인 30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에 이은 2경기 연속 골이다.

토트넘도 5대1 완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0대1로 뒤진 전반 43분 정확한 택배 크로스로 벤 데이비스의 동점 헤더를 도왔다. 이어 2대1로 앞선 후반 9분에는 데얀 쿨루세브스키의 크로스를 왼발로 마무리했다. 프리미어리그 14호 골로 득점 랭킹 공동 2위가 됐다.

킹 오브 더 매치(KOTM)도 당연히 손흥민의 몫이었다. 손흥민은 65%의 지지와 함께 KOTM을 거머쥐었다. 웨스트햄전에 이은 2경기 연속 KOTM이자, 이번 시즌 10번째 KOTM 선정이다. 12번의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 다음이다.

KOTM은 팬들이 직접 뽑는 경기 MVP다. 프리미어리그는 경기 후 팬 투표로 KOTM을 선정한다. 종료와 함께 판타지 리그 포인트를 바탕으로 각 구단 상위 5명이 후보로 등록되고, 15분 동안 투표를 통해 최고의 선수를 가린다.

손흥민은 후스코어드닷컴 평점에서도 최고 평점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8.5점으로 해리 케인과 쿨루세브스키(이상 8.0점)를 제치고 최고 평점을 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