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사천서 공군 KT-1 훈련기 2대 공중충돌 추락…3명 사망·1명 실종



경남

    [영상]사천서 공군 KT-1 훈련기 2대 공중충돌 추락…3명 사망·1명 실종

    경남 사천에서 공군 KT-1 기본훈련기 2대가 공중에서 충돌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영상을 보면 산에 연기가 나는 상태에서 그 옆에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사람 2명이 보인다.    독자 제공경남 사천에서 공군 KT-1 기본훈련기 2대가 공중에서 충돌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영상을 보면 산에 연기가 나는 상태에서 그 옆에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사람 2명이 보인다. 독자 제공
    경남 사천에서 공군 KT-1 기본훈련기 2대가 공중에서 충돌해 추락한 사고로 추정되는 영상이 확보됐다.

    경남경찰청과 공군 등에 따르면 1일 오후 1시 36분쯤 경남 사천시 정동면 한 야산에 공군 KT-1 훈련기 2대가 추락했다.

    영상을 보면 산에 연기가 나는 상태에서 그 옆에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사람 2명이 보인다.

    이들이 추락 사고 당사자로 추정된다.

    독자 제공독자 제공
    공군 등은 추락 사고로 2대 훈련기에서 탑승자 3명이 숨지고 1명을 수색 중이다.

    공군은 사고가 KT-1 훈련기 2대가 비행 훈련 도중 공중에서 충돌하면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소방당국과 경찰 등은 헬기 2대와 차량 14대, 인력 35명 등을 현장에 급파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