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5월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영화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5월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외화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전 세계가 기다려 온 배우 톰 크루즈 주연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이 오는 5월 25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탑건: 매버릭'(감독 조셉 코신스키)은 최고의 조종사로 컴백한 매버릭(톰 크루즈)과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전대미문의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다. 전 세계를 열광케 한 '탑건'의 후속편이자 톰 크루즈의 리얼 전투기 비행을 34년 만에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메인 예고편은 레전드로 불리는 조종사 매버릭이 공군 교관으로 투입되는 배경, 그가 신입 팀원들을 극한의 훈련을 시키는 과정, 그리고 목숨을 건 위험한 미션에 도전하는 상황까지 담겼다.
     
    특히 "하늘에서 망설이는 순간 죽어"라는 톰 크루즈의 대사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스펙터클한 영화적 재미, 일촉즉발의 미션 상황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스턴트 없이 모든 연기를 소화하는 톰 크루즈의 역량을 유감없이 확인할 수 있다.
     
    '탑건: 매버릭'에서는 '위플래쉬'의 마일즈 텔러를 비롯해 글렌 포웰, 모니카 바바로 등의 배우들이 실제 전투 비행에 참여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외화 '탑건: 매버릭' 메인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탑건: 매버릭' 메인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