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장르 영화제가 주목한 '고스팅 글로리아' 4월 14일 개봉



영화

    장르 영화제가 주목한 '고스팅 글로리아' 4월 14일 개봉

    외화 '고스팅 글로리아' 메인 예고 스틸. ㈜블루라벨픽쳐스 제공외화 '고스팅 글로리아' 메인 예고 스틸. ㈜블루라벨픽쳐스 제공북미 최대 장르 영화제인 판타지아 필름페스티벌이 주목한 영화 '고스팅 글로리아'가 오는 4월 14일 개봉을 확정했다.
     
    판타지아 필름페스티벌을 비롯해 전 세계 27개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고스팅 글로리아'(감독 마르셀라 마타·마우로 사르세르)는 한 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 없는 30살 모태솔로 글로리아가 안 보여서 더 짜릿한 '그'와 성스러운 밤을 보내며 인생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외화 '고스팅 글로리아' 메인 포스터. ㈜블루라벨픽쳐스 제공외화 '고스팅 글로리아' 메인 포스터. ㈜블루라벨픽쳐스 제공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코미디와 에로, 판타지와 로맨스를 뒤섞어 놓은 이번 작품만의 개성을 담아내며 과연 어떤 이야기를 선보일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우리에게도 익숙한 팝송이자 주인공의 이름인 '글로리아(Gloria)'의 멜로디와 함께 키스신, 구름 위의 비행선 장면 등이 이어지며 기대를 더한다.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사뭇 진지한 표정의 글로리아와 모 화장품의 광고로도 유명한 '이 느낌,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가 가진 독특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한다.
     
    다양한 장르를 녹여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고스팅 글로리아'는 오는 4월 1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