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美 크리틱스초이스 수상 이정재 귀국…"우리 모두의 상"



문화 일반

    美 크리틱스초이스 수상 이정재 귀국…"우리 모두의 상"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제공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제공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미국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최우수 남자배우상의 영예를 안은 배우 이정재가 귀국하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17일 새벽 귀국한 이정재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한국 콘텐츠를 사랑해주시는 관객 분들의 성원 덕분에 가능했던 '우리 모두의 상'이라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오징어 게임'의 스태프와 출연진들의 노력으로 작품상 수상도 커다란 성과이면서 큰 즐거움"이라며 "해외 언론에서 아시아 최초, 한국 최초라 하지만 앞으로 더 의미 있고 즐거운 한국 콘텐츠에서 나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을 시청해 주시고, 응원 해주신 분들과 영광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제공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제공앞서 지난 14일 미국 LA 페어몬트 센추리 플라자 호텔에서 북미방송영화비평가협회(BFCA)에서 주관하는 제27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드라마 시리즈 최우수 남자배우상의 영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열연한 이정재에게 돌아갔다.
     
    이정재는 스털링 K. 브라운('디스 이즈 어스'), 마이크 콜터('이블'), 브라이언 콕스('석세션'), 빌리 포터('포즈'), 제레미 스트롱('석세션')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