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우린 쇼윈도 부부"…'우이혼2' 일라이×지연수 재회



방송

    "우린 쇼윈도 부부"…'우이혼2' 일라이×지연수 재회

    TV조선 제공TV조선 제공아이돌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1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한때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 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룬다.

    일라이·지연수가 '우이혼2' 첫 번째 이혼 커플로 전격 등장한다. 두 사람은 2014년에 결혼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했지만 결혼 7년 만에 돌연 이혼을 선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심지어 "우리는 사실 쇼윈도 부부였다"는 충격 고백을 건네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욱이 지연수는 이혼 법정에서조차 일라이를 만나지 못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일라이가 이혼 법정에 설 수 없던 이유가 따로 있었다고 전하면서, 두 사람의 오해와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났다. 차마 밝힐 수 없던 그들의 결혼생활과 이혼 사유, 그리고 이혼 후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혼 후 단 한 차례도 만난 적 없던 일라이와 지연수가 2년 만에 재회하게 된, 긴장감 가득한 첫 만남 현장도 펼쳐진다. 첫 인사도 없이 싸늘한 기류 속에서 불편한 저녁 식사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하고, 이런 가운데 지연수가 끝내 오열을 터트렸다. 이혼 후 2년이 지났지만 풀리지 않은 두 사람의 앙금과 헤어져야 할 수밖에 없던 그들의 속사정이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혼 후 홀로 미국에서 생활하며 아들을 만나지 못했던 일라이는 지연수와 재회하면서 2년 만에 아들과도 만남을 가졌다. 하지만 이내 일라이가 생각지도 못했던 아들의 첫 마디에 눈물을 쏟아내면서, 과연 일라이 부자에게 어떠한 일이 일어난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화제의 부부였던 일라이·지연수가 '우이혼2'을 통해 이혼 후 첫 만남을 갖고, 그동안 차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처음으로 털어 놓는다"라며 "큰 용기를 내준 일라이·지연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는 오는 4월 8일 첫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