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병헌 울진·삼척 산불 이재민들 위해 성금 1억 원 기부



문화 일반

    이병헌 울진·삼척 산불 이재민들 위해 성금 1억 원 기부

    배우 이병헌. BH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병헌. BH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병헌이 울진·삼척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병헌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던 중 전소된 보금자리가 150여 채를 훨씬 웃도는 상황 속, 컨벤션 센터나 체육관 등으로 대피한 이재민들의 임시 이동식 조립 주택의 전달이 시급하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이 같은 기부 결정을 내렸다.

    이에 이병헌의 기부금은 주거 공간이 전소되어 삶의 터전을 떠나 대피하고 있는 이재민들의 임시 거처 마련에 신속하게 쓰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갑작스러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피해 완화를 위해 지속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을 전한 이병헌은 코로나19 피해 최소화에 발을 벗고 나서는 것은 물론, 자연재해 회복, 취약계층 아동의 주거환경 개선과 교육 접근성 향상, 자립 등에 꾸준히 목소리를 내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이병헌은 오는 4월 9일 tvN '우리들의 블루스'의 첫 방송과 영화 '비상선언' '승부'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