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엑소 리더 돌아왔다…수호, 오늘 소집해제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엑소 리더 돌아왔다…수호, 오늘 소집해제

    뉴스듣기
    엑소 수호. SM엔터테인먼트 제공엑소 수호. SM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엑소(EXO) 리더 수호가 소집 해제됐다.

    엑소 수호는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여러분 안녕하세요. 엑소 리더 수호 김준면입니다. 드디어 제가 2022년 2월 14일 오늘부로 소집해제를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선 엑소엘(EXO-L, 팬덤명)이 가장 보고 싶었다는 말을 먼저 전하고 싶네요. 복무 기간 동안 여러분들과 조금은 떨어져 지냈지만 덕분에 엑소엘을 더 많이 생각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1년 9개월이란 기간 동안 여러분들과 멤버들이 너무 보고 싶어 꿈에서도 콘서트를 한 적도 있었는데…ㅎㅎ 하루빨리 이 시간을 뛰어넘어 무대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싶었나 봐요"라고 썼다.

    수호는 "그래도 또 이런 시간들이 있었기에 '기다림조차 행복하다면 사랑이지'라는 제 말처럼 기다림의 시간이 우리의 마음을 더 깊어지게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합니다. 그래도 이제는 다시 떨어지지 말아요 우리! 안을 수만 있다면 꼬옥 안고 놔주지 않을 고(거)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지금 이 순간부터 우리 엑소엘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를 기다린 보람이 느껴지는 선물이 되기를 바랄게요. 한동안 오래 보지 못한 만큼 이제는 더 많이 자주 봐요 우리 약속!!!!!! We are one EXO 사랑하자!"라고 글을 맺었다.

    수호는 지난 2020년 5월 14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했다. 엑소 멤버 중에서는 시우민, 디오에 이어 세 번째 군필자가 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