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임영웅, 시민 구한 미담 언급 "배운 대로 하게 되더라"



연예가 화제

    임영웅, 시민 구한 미담 언급 "배운 대로 하게 되더라"

    가수 임영웅. 물고기 뮤직 홈페이지가수 임영웅. 물고기 뮤직 홈페이지가수 임영웅이 최근 교통사고를 당한 시민에게 응급 대처를 한 일을 언급했다.

    임영웅은 설 연휴를 맞아 30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임영웅 라이브 라디오 웅이빛나는밤에 #220130'을 진행했다. 이날 청취자들은 임영웅이 최근 교통사고 현장에서 운전자에게 심폐소생술을 포함한 응급 대처를 한 일에 관해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댓글을 많이 남겼고, 이에 임영웅이 답을 했다.

    그는 "최근에 기사가 많이 나서 저도 굉장히 당황스러웠다. TV에서만 보는 그런 일들이었는데… 되게 멋있지 않나. 어떻게 그 상황에 그런 판단을 할까, 나라면은 못할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다 그렇게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제 앞에서 그런 상황이 벌어지니까 어…저도 그냥 배운 대로 그냥 그렇게 하게 되더라. 네, 그렇게 하게 되더라"라고 담담히 말했다.

    이어 "그냥 그 순간에는 좀 기억이 잘 안 났다. 뭔 생각을 한 게 아닌 것 같다. 그냥 저도 모르게, 매니저 형이랑 차를 바로 세우고 조치를 취했던 것 같다. 사실은 원래 저희 차 앞에서 차가 비틀비틀거리면서 가드레일 받고 차를 받고 좀 가다가 멈추고 했을 때는 음주운전이나 졸음운전이다 그렇게 생각했다. 누구라도 아마 그렇게 생각했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임영웅은 "차를 피해가야 하니까 옆으로 싹 피해 갔는데 조수석에 계신 분과 뒤에 계신 분들이 앞에 계신 분을 정신을 차리라고 막 흔들고 계시더라. 아 위급한 상황인가 보다 해서 119 신고를 하고 조치가 이루어졌던 것 같다"라며 "여러분 항상 건강 잘 챙기시면 좋을 것 같다. 운전도 안전 운전 하시길 바라겠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21일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던 중 앞 차량이 가드레일과 충돌하는 상황을 목격했고, 해당 차량 운전자가 의식을 잃고 쓰러진 것을 목격한 후 119에 신고했다. 소속사 물고기 뮤직 관계자는 임영웅이 사고 차량 운전자에게 심폐소생술(CPR)을 포함한 응급 대처를 했고, 의식이 돌아온 것과 119가 도착한 것을 확인하고 나서 자리를 떴다고 전한 바 있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은 지난해 활발히 활동해 AAA 올해의 트로트상, 멜론뮤직어워드 톱10, 제3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등 다수 상을 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