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입소문 탄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영화화 비하인드 공개



영화

    입소문 탄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영화화 비하인드 공개

    외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이 공개한 '스크린으로 만나는 베스트셀러' 영상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이 공개한 '스크린으로 만나는 베스트셀러' 영상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관람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사랑스러운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이 '스크린으로 만나는 베스트셀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랑받을수록 커지는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감독 월트 베커)이 영화에 출연한 배우 그리고 감독이 베스트셀러 원작 도서 <사랑해, 클리포드>가 영화화된 비하인드를 직접 소개하는 '스크린으로 만나는 베스트셀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에밀리 역의 다비 캠프는 어린 시절 스콜라틱스 책 행사에 방문했던 때를 떠올리며 "클리포드는 정말 잊을 수 없죠. 덩치가 워낙 크잖아요"라며 슈퍼 사이즈 클리포드의 매력을 언급했다.
     
    이어 케이시 삼촌 역의 잭 화이트홀은 "어렸을 때 엄마가 클리포드 이야기를 읽어 주셨죠"라며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클리포드가 어른이 돼서도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캐릭터임을 전했다.
     
    오웬 역의 아이작 왕 역시 클리포드 이야기를 보며 자란 점을 언급하며 "클리포드는 언제나 사람들의 삶에 사랑과 우정을 선물하죠"라며 영화가 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월트 베커 감독은 "스크린에 펼쳐질 클리포드 이야기를 전 세계 관객분들이 함께 즐겨 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외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의 원작은 1963년 작가 노먼 브리드웰이 선보인 작품으로,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담아 큰 사랑을 받으며 무려 60개 시리즈가 출판됐다.
     
    지난 58년간 전 세계 13개 이상 언어로 번역돼 1억 26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이며, TV 애니메이션은 방영되는 동안 방송계 최대 시상식 에미상에 4년 연속 후보에 오르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슈퍼 댕댕이(개 혹은 강아지를 가리키는 신조어)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북미 흥행 성공에 힘입어 국내 개봉 전부터 2편 제작을 확정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