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태호 PD 17일 MBC 퇴사…21년 동행 '마무리'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김태호 PD 17일 MBC 퇴사…21년 동행 '마무리'

    뉴스듣기
    김태호 PD. MBC 제공김태호 PD. MBC 제공김태호 PD가 오는 17일 21년 만에 MBC를 퇴사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MBC 관계자는 12일 CBS노컷뉴스에 "김태호 PD 사표가 수리돼 17일부로 MBC를 퇴사한다"고 전했다.

    김 PD의 퇴사는 이미 정해진 사안이었다. 지난달 29일 열린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그는 '놀면 뭐하니?'로 올해의 예능프로그램상을 수상하며 울컥하기도 했다.

    당시 김 PD는 "2001년 1월 1일 입사해서… 제가 상당히 MBC를 좋아했다. 한 번만 더 잡으면 남으려고 했더니 안 잡더라"며 "서로 운명인가 보구나 생각하고 있다. 지난 20년 중에 15년을 토요일 저녁에서 일했다"고 이야기했다.

    또 언제나 자신과 동행했던 유재석에게는 "항상 같이 해주셔서 버틸 수 있었고, 힘이 될 수 있었다. 그리고 존경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감사를 표했다.

    향후 김 PD는 가수 이효리와 함께 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할 것으로 전해졌다. 그가 떠난 '놀면 뭐하니?'는 박창훈 PD가 후임으로 확정됐다.

    김 PD는 2001년 MBC에 입사해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을 책임져 왔다. 그는 tvN 나영석 PD와 함께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선구자로 꼽힌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