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학전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오는 19일 개막

뉴스듣기


공연/전시

    학전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오는 19일 개막

    뉴스듣기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학전블루 소극장서 1월 19일부터 2월 27일까지

    학전 제공 학전 제공 학전 어린이 무대 대표작인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가 오는 19일부터 2월 27일까지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고추장 떡볶이'는 독일 베를린 그립스 극단의 'Spaghetti mit Ketchup'가 원작으로, 천방지축 장난꾸러기인 비룡, 백호 형제가 부모님 없이 단 둘이서 이틀 밤을 보내며 겪은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2008년 초연된 이후 매년 겨울방학 시즌에 공연하고 있다.

    이 작품은 엄마의 과잉보호 아래, 할 수 있는 일보다 할 수 없는 일이 더 많았던 비룡, 백호 형제가 서툴고 부족하지만 그간 혼자 해본 적 없던 일을 하나, 둘 해내면서 한 뼘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무대는 비룡, 백호의 집안, 동네 페스트푸드점, 병원으로 시시각각 변하고, 배우들이 극중에서 실제로 떡볶이, 떡국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며 관객의 몰입도를 높여 준다.

    학전 측은 "스스로 뭔가를 해내면서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흡인력 있게 그려냈다. 아이 관객과 부모 관객 모두에게 '아이들도 뭐든지 아주 잘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전했다.

    '고추장 떡볶이'는 2008년 월간 '한국연극' 선정 올해의 공연 베스트 7, 대한민국연극대상 '아동청소년연극상', 서울어린이연극상의 '우수작품상'과 '연기상'을 수상하며 평단으로부터 인정받았다.

    프리뷰 기간(1월 19~23일)에는 전석 1만8천원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학전 제공 학전 제공 ​​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