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tvN 감정 공유 멜로 '링크' 여진구×문가영 캐스팅 확정



방송

    tvN 감정 공유 멜로 '링크' 여진구×문가영 캐스팅 확정

    제이너스이엔티, 키이스트 제공제이너스이엔티, 키이스트 제공배우 여진구와 문가영이 tvN 새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tvN 새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이하 '링크')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흥미로운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으로 현실감 가득한 세계관을 만들어낸 홍종찬 PD와 '수상한 파트너'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오가는 탄탄한 극본을 보여준 권기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먼저 여진구는 특급 레스토랑의 수셰프 은계훈 역을 맡는다. 요리 실력은 물론 수려한 비주얼, 섹시한 목소리까지 갖춘 인물. 그러나 1초 전까지 냉철하던 눈이 갑자기 그렁해져 감정이 복받치는가 하면 때로는 박장대소하는 등 누군가의 감정이 불쑥불쑥 그를 침범하기 시작한다.
     
    문가영은 박복한 취업 준비생 노다현 역으로 분한다. 노다현은 엄마의 잔소리와 후배의 구박에도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을 믿고 밝은 미소로 사람들을 대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복이 아니라 수난뿐인 인물이다. 그런 짠내 나는 인생의 그녀가 돌이킬 수 없는 사건까지 저지르게 되면서 은계훈이라는 남자와 얽히기 시작한다.

    '링크' 제작진은 "'링크'는 감정을 공유(link)하는 두 인물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멜로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탄탄한 연기력의 두 배우 여진구, 문가영과 함께하게 되어서 든든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2022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