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조진웅 홀로 즐기는 전라도 2박 3일 여정 포착



방송

    조진웅 홀로 즐기는 전라도 2박 3일 여정 포착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 SKY채널 제공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 SKY채널 제공홀로 여행을 즐기는 조진웅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16일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앞서 공개한 티저와 종합 예고에 이어 스틸컷을 추가로 선보였다.

    알려진 바와 같이 조진웅은 광주광역시와 전남 여수로 잠적했다. 고요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찍힌 그의 모습을 통해 2박 3일간의 여정을 엿볼 수 있다. 조진웅은 해변에 앉아 홀로 사색을 즐기는가 하면,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의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기도 한다.
     
    그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도로와 갈대밭 사이를 가로질러 광주에 도착. 50m 짧은 골목에 꾸며진 대표 예술 골목 '영화가 흐르는 골목'을 방문한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해 온 그가 이곳을 정해 방문한 이유는 무엇일까.

    광주를 떠나 도착한 여수에서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수의 낭도, 금오도, 무슬목해변, 큰끝등대 등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명소들을 방문해 '빠르게 지나간 날들에게서' 잠시 멈춰 여유로운 잠적과 다양한 힐링 모멘트들을 보여준다.
     
    '잠적' 조진웅의 스틸컷은 오늘 오전 11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달 23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또한 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skyTV, seezn의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