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수능 생명과학Ⅱ 성적 15일 오후 6시부터 제공…대입일정은 그대로 유지

뉴스듣기


교육

    수능 생명과학Ⅱ 성적 15일 오후 6시부터 제공…대입일정은 그대로 유지

    뉴스듣기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가 배부된 지난 10일 서울 종로구 경복고등학교에서 수험생이 성적표를 살펴보고 있다. 이한형 기자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가 배부된 지난 10일 서울 종로구 경복고등학교에서 수험생이 성적표를 살펴보고 있다. 이한형 기자올해 수능 생명과학Ⅱ 정답에 대한 법원의 판결이 15일로 이틀 앞당겨지면서 성적통지도 15일 오후 6시로 이틀 앞당겨진다.
       
    교육부는 서울행정법원이 오는 17일로 예정했던 선고 기일을 15일 오후 2시로 변경함에 따라 공란 처리된 생명과학Ⅱ 성적을 15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지난 10일 성적표에서 공란 처리됐던 생명과학Ⅱ 응시생 6천515명의 해당 과목 성적을 선고 이후인 15일 오후 6시부터 평가원 홈페이지 '수능성적증명서 온라인 발급시스템'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종로학원 2022 대입 정시 합격점수 예측 발표, 특별전략 설명회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정시 지원 배치 참고표를 살펴보고 있다. 이한형 기자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종로학원 2022 대입 정시 합격점수 예측 발표, 특별전략 설명회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정시 지원 배치 참고표를 살펴보고 있다. 이한형 기자그러나 18일로 연기된 대입 수시전형 일정은 추가 조정 없이 유지된다.
       
    교육부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대학교육협의회(대교협) 등과 협의를 거쳐 18일로 이틀 순연된 수시전형 합격자 발표 마감일은 변경 없이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교육부는 "이미 수험생에게 변경 일정이 고지돼 다시 변경한다면 학생들에게 추가 혼란이 있을 수 있어 혼란 최소화를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일반대 수시전형 합격자 발표 마감일은 18일,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일은 18~21일, 수시모집 미등록 충원 기간은 22~28일, 수시모집 충원 등록 마감일은 29일로 순연된 일정대로 진행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