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버글로우 아샤 측 "학폭 의혹 글쓴이, 허위사실 인정…고소 취하"



연예가 화제

    에버글로우 아샤 측 "학폭 의혹 글쓴이, 허위사실 인정…고소 취하"

    에버글로우 아샤. 에버글로우 공식 트위터에버글로우 아샤. 에버글로우 공식 트위터여성 아이돌 그룹 에버글로우의 아샤 측이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을 제기한 글쓴이에게 반성문을 받고 고소를 취하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입장을 내어 "그동안 아샤에 관한 허위사실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명예를 침해한 작성자 두 명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했다. 이들은 최근 자신이 게시한 내용이 허위사실임을 인정했고, 명예를 훼손함으로써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정신적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 사죄하며 반성문을 제출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샤에게 사과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허위 글을 작성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당사는 두 명에 대한 처벌 불원의 의사를 통지하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했다"면서 "앞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악의적인 게시물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에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불이익을 받는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알렸다.  

    앞서 올해 2월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학폭 가해자 00년생 아이돌 멤버 ㅇㅅ'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중학생 시절 아샤와 친한 이성 친구와 교제하기 시작하면서 아샤로부터 언어폭력과 신체적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당시에도 소속사는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아샤는 2019년 데뷔한 6인조 걸그룹 에버글로우 멤버다. 에버글로우는 '봉봉쇼콜라'(Bon Bon Chocolat), '아디오스'(Adios), '라 디 다'(LA DI DA), '던던'(DUN DUN) 등의 곡으로 활동했으며 지난 1일 세 번째 미니앨범 '리턴 오브 더 걸'(Return of The Girl)을 발매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