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 드림타워 쌍둥이 건물 본격 가동



제주

    제주 드림타워 쌍둥이 건물 본격 가동

    제주 최고층 건물 두번째 타워도 29일 오픈…호텔 1600객실 모두 운영 시작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롯데관광개발 제공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롯데관광개발 제공제주 최고층 쌍둥이 건물인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두 번째 타워를 29일 오픈하고 호텔 모든 객실의 운영을 시작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두 번째 타워를 이날 개장했다고 밝혔다.

    두 번째 타워에는 호텔 850객실이 있고, 지난해 12월 오픈한 첫 번째 타워 750객실을 포함하면 1600객실이 모두 운영을 시작했다.

    드림타워는 지상 38층에 연면적 30만 3737㎡ 규모로 제주 최고층 쌍둥이 건물이다.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 외국인 전용 카지노가 이미 들어서 있고 이번 모든 객실이 가동되면서 복합리조트의 기능을 본격화하게 됐다.

    객실은 올스위트 콘셉으로, 65㎡(20평)부터 시작해 130㎡(40평), 195㎡(약 59평), 260㎡(약 79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가 선보인다.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날 오픈한 두 번째 타워의 객실에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1950m 높이의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어 기존의 제주 바다 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제주를 만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위드 코로나 시기 트래블 버블과 맞물려 단체 여행과 마이스 수요, 해외 관광객에 대한 문의나 예약이 계속되고 있다"며 "두 번째 타워의 성공적 오픈으로 연말연시 성수기에 대비한 객실 확보가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또 "객실뿐 아니라 식음업장, 부대시설 등 전반에 걸쳐 메뉴와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완전체 운영 시기에 맞춰, 뷰맛집으로 유명한 38층 '포차'에서도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를 시작해 조식이 가능한 식음업장을 5군데로 늘렸고, 14개 레스토랑과 바 메뉴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함께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야외 풀데크', 한국식 프리미엄 찜질 스파,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