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 경남권 고속도로 이동량 증가 곳곳 지정체 발생



부산

    부산 경남권 고속도로 이동량 증가 곳곳 지정체 발생

    핵심요약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21일 40만 대 이상 차량 고속도로 이용
    "오후 9시까지 지정체 구간 나타날 것" 예상

    추석인 21일 오후 부산경남권 고속도로는 일부 상습 지·정체 구간을 중심으로 이동량이 증가하면서 차량이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다. 사진은 오후 4시 현재 남해고속도로 제2낙동대교 상황. 박상희 기자 추석인 21일 오후 부산경남권 고속도로는 일부 상습 지·정체 구간을 중심으로 이동량이 증가하면서 차량이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다. 사진은 오후 4시 현재 남해고속도로 제2낙동대교 상황. 박상희 기자 추석인 21일 오후 부산경남권 고속도로는 일부 상습 지정체 구간을 중심으로 이동량이 증가하면서 차량이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다.

    이날 오후 4시 현재 현재 남해고속도로는 차량들이 증가하면서 곳곳에서 지·정체를 보이고 있다.

    남해고속도로 부산방향 지수나들목에서 창원jc구간에는 차량이 몰리면서 긴 정체를 보이고 있다.이 구간을 지나는데에만 1시간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 부산~대구를 잇는 신대구고속도로는 부분적으로 양방향 모두 정체를 보이고 있다.부산방향 청도군과 밀양사이가 막히고,대구방향은 부산 강서구 대저와 밀양구간에서 정체가 나타나고 있다.

    이 같은 교통상황은 오후 늦게 더욱 악화될 가능성이 높아 귀가객들은 고속도로 상황을 미리 점검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다.

    또 부산시내 도로도 곳곳에 정체가 나타나고 있으나 평소 주말 수준으로 보인다.

    현재 부산도시고속도로 양방향과 광안대교,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방향 일부구간에서 정체가 나타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이날 하루 40만 대 이상의 차량이 고속도로를 이용하면서 오후 늦게까지 정체가 나타나는 구간이 많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