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랙핑크 리사 솔로 타이틀곡 '라리사' 아이튠즈 60개국 1위



가요

    블랙핑크 리사 솔로 타이틀곡 '라리사' 아이튠즈 60개국 1위

    YG엔터테인먼트 제공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아티스트 도전이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라리사(LALISA)'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총 60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에 올랐다.
     
    미국을 포함해 북남미, 유럽, 아시아 지역 각국에서 고른 인기 분포를 나타내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역시 1위를 차지했으며, 앨범 수록곡 '머니(MONEY)'도 2위를 기록했다.
     
    미국 빌보드, MTV, 롤링스톤, METRO, 포브스, 버라이어티 등 주요 외신들도 리사의 솔로 데뷔 소식을 비중 있게 다루며 주목했다.
     
    빌보드는 "리사가 자신만의 세계에 팬들을 초대했다"며 "'LALISA' 앨범을 접한 모든 사람이 리사를 꼭 기억하게 될 것"이라고 호평했다.
     
    MTV는 "최고의 아티스트 리사가 연기, 노래, 춤 3가지 영역에서 모두 포텐을 터트렸다"면서 "그는 'LALISA' 뮤직비디오를 통해 당당한 정체성을 보여줬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파워풀한 댄스가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라리사'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지 19시간 만에 63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리사는 한국 시간으로 오늘(11일) 오후 방송하는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해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꾸민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