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BS '라우드' 마지막 회, 한-일 동시 생방송



방송

    SBS '라우드' 마지막 회, 한-일 동시 생방송

    SBS 제공SBS 제공
    월드와이드보이그룹 프로젝트 SBS 'LOUD: 라우드'(이하 '라우드') 최종회가 한국과 일본에 동시 생중계된다.
     
    일본 에이벡스가 운용하고 NTT도코모가 운영하는 플랫폼인 dTV를 통해 오는 11일 방송하는 '라우드' 최종회를 일본 전역에 실시간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SBS는 "올림픽 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제외하고 예능 프로그램이 해외 플랫폼에 실시간 방송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라며 "'라우드'는 첫 회부터 약 2~3주 시차를 두고 dTV를 통해 일본에 방송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고, 프로그램과 참가자들에 대한 현지의 열기가 높아지자 이번 주 마지막 방송은 시차 없이 실시간으로 중계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라우드' 참가자들에 대한 일본 현지의 관심과 인기는 이계훈, 천준혁, 우경준 등 한국인 참가자들을 포함해 국적을 가리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두고 지난해 일본에서 대성공을 거둔 'Nizi 프로젝트'의 프로듀서 박진영에 대한 신뢰도와 글로벌 스타 싸이의 인지도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일본 현지 방송은 지한파 DJ 후루야 마사유키, 인기 아이돌 출신 아사히 나오 등 유명 방송인들의 진행과 해설을 곁들이는 방식으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방송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LOUD 최종회 생방송: 14회, 15회 한 번에 보기 스페셜'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회차인 14회 방송을 시작으로 8시 55분 생방송되는 15회 최종회를 연이어 방송할 예정이다.
     
    '라우드' 마지막 방송은 1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