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랙핑크 리사 솔로곡은 힙합 장르…"거침없는 랩 돋보여"



가요

    블랙핑크 리사 솔로곡은 힙합 장르…"거침없는 랩 돋보여"

    블랙핑크 리사. YG엔터테인먼트 제공블랙핑크 리사. YG엔터테인먼트 제공블랙핑크 멤버 중 세 번째로 솔로 도전에 나서는 리사가 데뷔 싱글 앨범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라리사'(LALISA)의 트랙 리스트를 6일 공개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라리사'와 수록곡 '머니'(MONEY),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반주) 버전까지 총 4곡이 실렸다.

    '라리사'는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Bekuh BOOM이 작사했다. 24, Bekuh BOOM, 테디가 공동 작곡했고 24가 편곡을 맡았다.

    '머니'는 Bekuh BOOM, Vince가 공동 작사했고, 24, Bekuh BOOM, Vince, R.Tee가 공동 작곡했으며 편곡은 24와 R.Tee가 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라리사'와 수록곡 '머니' 모두 역동적인 리듬과 멜로디, 거침없는 랩이 돋보이는 힙합 장르"라며 "리사의 도전과 역량이 제대로 빛을 발할 때가 왔다"라고 말했다.

    제니, 로제에 이어 블랙핑크 멤버 중 세 번째로 솔로로 데뷔하는 리사의 새 앨범 '라리사'는 오는 10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미국 동부 시간 기준으로는 10일 0시다.

    리사는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이날 정오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 틱톡에서 동시 중계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을 만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