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본드의 마지막 미션…'007 노 타임 투 다이' 예고편 공개

뉴스듣기


영화

    본드의 마지막 미션…'007 노 타임 투 다이' 예고편 공개

    뉴스듣기
    외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메인 예고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메인 예고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전 세계가 기다린 마지막 미션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감독 캐리 후쿠나가)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제임스 본드로 '007' 시리즈를 이끌어온 대체 불가능한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가 화면을 가득 채우며 압도적 귀환을 알린다.
     
    이어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적 사핀으로 변신한 라미 말렉의 모습과 함께 더해지는 "제임스 본드, 살인 면허, 폭력으로 점철된 삶. 꼭 나 자신을 보는 거 같군"이라는 대사는 그 무엇도 예측할 수 없는 사상 최악의 대결이 펼쳐질 것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사핀과 매들린 스완(레아 세이두) 사이에 얽혀 있는 비밀도 숨겨져 있음을 예고해 죽음에 맞닿은 새로운 미션이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역대급 카체이싱 액션 시퀀스는 물론, 고공 헬기신, 다리를 뛰어내리는 리얼 액션, 그리고 전매특허 총격신까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액션 역시 가득하다. 특히 새롭게 합류한 노미 역의 라샤나 린치와 팔로마 역의 아나 디 아르마스 역시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까지 기대감을 높인다.
     
    압도적 액션 블록버스터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오는 29일 오후 5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외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