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윤학길의 딸' 윤지수, 아버지의 팀에 올림픽의 기운을



야구

    '윤학길의 딸' 윤지수, 아버지의 팀에 올림픽의 기운을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3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 시구자로 펜싱 여자 사브르 단체전 동메달리스트인 윤지수(사진)를 초청했다. 윤지수는 윤학길 전 롯데 퓨처스팀 감독의 딸이기도 하다. 롯데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3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 시구자로 펜싱 여자 사브르 단체전 동메달리스트인 윤지수(사진)를 초청했다. 윤지수는 윤학길 전 롯데 퓨처스팀 감독의 딸이기도 하다. 롯데
    도쿄올림픽 펜싱 여자 사브르 동메달의 주역 윤지수(29)가 아버지의 팀 경기 시구자로 나선다.

    프로야구 롯데는 31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LG와 홈 경기에 승리 기원 시구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시구를 윤지수가 맡는다.

    윤지수는 롯데 에이스로 활약한 '황태자' 윤학길 전 롯데 퓨처스팀 감독의 딸이다. 윤 전 감독은 1986년부터 1997년까지 롯데에서만 뛰며 117승 94패 10세이브 평균자책점 3.33을 기록한 전설이다.

    아버지의 피를 이어받은 윤지수는 만 18세에 펜싱 국가대표에 선발돼 지난 2014년 인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단체전 금메달을 따냈다. 올해 도쿄올림픽에서도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동메달에 기여했다. 특히 윤지수는 동메달 결정전에서는 총 45점 중 21점을 홀로 책임졌다.

    윤지수는 시구를 앞두고 "롯데의 오랜 팬으로, 이번 시구를 통해 올림픽 메달리스트의 기운을 구단에 전달하고 후반기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