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이콘 바비, 깜짝 결혼 발표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연예가 화제

    아이콘 바비, 깜짝 결혼 발표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아이콘 바비. YG엔터테인먼트 제공아이콘 바비. YG엔터테인먼트 제공아이콘 바비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바비는 20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이같이 알렸다. 바비는 "오늘 꼭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라고 썼다.

    이어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다고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운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더 큽니다. 더 빨리 알려드렸어야 마땅했는데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바비는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린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으시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서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바비는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2014년 엠넷 '후 이즈 더 넥스트 : 윈'(WHO IS NEXT : WIN)으로 자신의 존재를 알린 바비는 '쇼미더머니 3' 우승을 차지한 후 2015년 YG 소속 그룹 아이콘으로 데뷔했다.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 '취향저격', '이별길', '죽겠다'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2017년 4월 첫 번째 정규앨범 '러브 앤 폴'(LOVE AND FALL)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올해 1월 두 번째 정규앨범 '럭키 맨'(LUCKY MAN)을 내고 활동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