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찌개에 목장갑? 점주 "매장에 있지도 않은 물건인데…"[이슈시개]



사건/사고

    찌개에 목장갑? 점주 "매장에 있지도 않은 물건인데…"[이슈시개]

    "건두부인줄 알았는데…" 손님 후기 올려
    점주 "CCTV도 확인했다" 억울함 호소

    배달의 민족 앱 캡처

     

    배달된 김치꽁치찌개에 목장갑이 들어있다고 주장하는 손님 후기에 해당 점주가 "매장에 있지도 않은 물건"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30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엔 '배민 목장갑 이슈와 사장님 답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엔 조리된 요리 한 가운데 목장갑이 들어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배달 앱인 배달의민족을 통해 후기를 남긴 A씨는 "처음에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이거 보고 다 토했다. 농담 아니고 푸주 또는 건두부인 거 같았는데 들어보니 목장갑이다. 정신 나간 거 아니냐"며 불만을 표시한 뒤 별점 1점을 줬다.

    이를 접한 해당 점주는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점주는 "글에는 2개월 전이라고 나와있지만, 사실 4개월 전"이라며 "갑작스럽게 매장에서 일을 하던 도중 리뷰에 목장갑이 들어있다고 올라와서 정말 놀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정말 실수로도 들어갈 일도 없는 게 매장에서 빨간색 목장갑을 쓸 일도 없다"며 "매장에 있지도 않은 물건이고 CCTV도 다 확인했다"고 해명했다.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A씨가 매장 측에 연락조차 하지 않았다고도 했다. 점주는 "저런 일이 있고 나서 많은 손님들께서 식약처에 신고했다"며 "매장에 위생검열도 몇 번이나 나오고 문제없다고 해결됐다"고 덧붙였다.

    업주는 "배민 측에 리뷰를 지워달라고 요청했지만 '손님 리뷰이기에 지워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며 "아직도 리뷰가 지워지지 앟은 상태"라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누군가에겐 웃음거리일 수도 있으나, 누군가에겐 정말 심각할 수 있다는 점 생각해주시고 글을 내려주시거나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린다"고 호소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