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슈시개]BJ 감동란 성희롱한 식당 '뭇매'…끝내 사과

식당 측 "염치 불구하고 사과의 글을 올린다"

'감동란TV' 유튜브 채널 캡처

 

생방송 BJ가 자리를 비운 사이 성희롱 발언을 일삼은 부산의 한 식당이 온라인상에서 '별점테러' 등 뭇매를 맞자 끝내 사과문을 올렸다.

19일 BJ감동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레전드 과학 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단골 전복죽집에 방문한 BJ는 음식을 주문한 뒤 화장실을 가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직원들은 짧은 원피스를 입은 BJ에 대해 "바지 안 입은 줄 알았다", "T팬티를 입은 거 아니냐", "가슴도 만든 가슴" 등의 성희롱 발언을 이어간다.

이 상황은 생방송 영상에 고스란히 노출됐고 이를 지켜본 시청자 800여 명은 BJ가 자리로 돌아오자 해당 사실을 댓글로 알렸다. 상황을 인지한 BJ는 영상을 돌려 본 뒤 "내가 여기서 10만원 주고 (밥을) 먹는데 욕을 먹을 필요는 없다"고 식당 측에 항의했다.

BJ가 격앙된 모습을 보이자 식당 측은 현장에서 즉시 "죄송하다"는 사과를 했지만, 성희롱 발언을 한 일부 종업원은 끝까지 사과하지 않았다.

식당측 사과문.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이후 논란의 영상은 온라인상에 급속도로 퍼졌고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식당을 질타하기 시작했다.

누리꾼들은 특히 해당 식당을 특정해 '별점(식당 평가) 테러'와 함께 "손님 험담하던 그곳 맞죠? 인성 잘 보고 간다", "엄격한 드레스 코드가 있는 유교 죽집이다"등의 악평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식당 관계자는 21일 공식 블로그에 사과문을 올리고 "염치 불구하고 사과의 글을 올린다. 유튜버님께 씻을 수 없는 모욕감과 마음의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해 엎드려 사죄드린다"며 "이 사실을 전해 듣고 분노하고 계신 많은 고객분들께도 거듭 용서를 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 모든것이 철저하게 교육하고 관리하지 못한 저의 불찰이 제일 크다. 기회를 주신다면 오늘의 질책과 꾸지람을 달게 받아들여 좋은 음식과 예의바르고 친절한 언행을 갖추고 각자의 직무에 충실하겠다"고 덧붙였다.

0

0

전체 댓글 9

새로고침
  • NOCUTNEWSleonard2021-01-24 17:37:45신고

    추천1비추천0

    해방후 조선성명복구령 전국민이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복귀.

    동아시아(중국,한국,베트남,몽고) 세계종교국중 하나인 한국이 불교Monkey 일본의 강점기를 겪으며 대중언론등에서 유교가 많이 왜곡되고 있음.

    http://blog.daum.net/macmaca/3131

  • NOCUTNEWSleonard2021-01-24 17:35:00신고

    추천1비추천0

    잔재 대중언론에 포진하여 루머수준으로 유교에 도전하는것임.한국은 미군정때,조선성명복구령으로 전국민이 조선국교 유교의 한문성명.본관을 의무등록하는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임은 변치않으며 5,000만이 유교도.

    ​@

    ​인도에서 불교도는,불가촉賤民.조계종승려賤民한국과비슷.강점기 하느님에 덤비며(창조신내리까는 부처처럼)유교부정,불교Monkey일본.하느님보다높다는 성씨없는 일본점쇠賤民.후발천황(점쇠가 돌쇠賤民.불교Monkey서울대 전신 경성제대설립)옹립.한국은 수천년간 동아시아 세계종교 유교국.수천년 유교,하느님,조상신,공자 숭배.해방후

  • NOCUTNEWSleonard2021-01-24 17:33:10신고

    추천1비추천0

    계승시키시고 가르치신 점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127



    @ 일제강점기 강제포교된 일본 신도(불교), 불교, 기독교는 주권없음. 강점기에 피어난 신흥종교인 원불교등도 주권없음. 주권없는 패전국잔재 奴隸.賤民이자, 하느님.창조신을 부정하는 Chimpanzee계열 불교일본서울대Monkey와 추종세력들이 학교교육 세계사의 동아시아 세계종교 유교,윤리의 종교교육 유교, 국사등과 달리, 일본강점기때 일본이 유교를 종교아닌 사회규범으로 했으니까, 유교가 종교아니라고 최근 다시 왜곡하는데,이는 일제잔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