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 덕천지하상가 폭행 사건 여성도 경찰 출석



부산

    부산 덕천지하상가 폭행 사건 여성도 경찰 출석

    부산 덕천지하상가에서 A씨와 B씨가 서로 다투는 모습.(사진=SNS 캡처)

     

    부산 덕천지하상가 폭행 사건 영상에 등장하는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여성도 경찰에 출석했다.

    부산경찰청과 부산 북부경찰서는 폭행 사건 당사자인 남성 A(20대)씨에 이어, 여성 B(30대)씨도 10일 오후 경찰에 출석해 1차 조사를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A씨 처벌과 관련해 명확히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경찰에 자진 출석한 A씨는 휴대전화를 보여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다투다 몸싸움으로 번졌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을 조만간 불러 추가조사를 진행한 뒤 신병처리를 결정할 예정이다.

    한편 경찰은 해당 폐쇄회로(CC)TV 영상을 최초로 유포한 사람과 온라인에 올린 사람, SNS 등을 통해 유포한 사람 등에 대해 모두 추적해 엄정 수사한다는 방침이다.

    경찰은 “해당 영상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지속 확산하고 있다”며 “당사자들에 대한 2차 피해를 고려해 영상 업로드와 유포를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A씨 등은 지난 7일 오전 1시 13분쯤 부산 북구 덕천지하상가에서 다투다 얼굴을 가격하는 등 폭행을 벌였고, 이들이 서로 싸우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9일 오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퍼지면서 논란이 확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