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기대, STEP 개통 1주년 '우수 이러닝 콘텐츠 공모전' 개최



대전

    한기대, STEP 개통 1주년 '우수 이러닝 콘텐츠 공모전' 개최

    10월 15일까지 접수…6개 콘텐츠 선정해 시상 예정

    (사진=한기대 제공)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온라인평생교육원(원장 임경화)은 스마트직업훈련플랫폼 STEP 개통 1주년 기념 'STEP 우수 이러닝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기대에 따르면 STEP은 질 높은 현장실무형 콘텐츠와 전담 운영인력을 겸비해 다양한 직업훈련 콘텐츠를 한곳으로 모은 플랫폼으로,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 기업, 대학 등에 학습관리시스템(LMS)을 분양하고, 직업능력개발훈련 콘텐츠로 직업훈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시스템이다.

    공모부문은 개인 및 직업훈련기관의 자체개발 콘텐츠로 STEP의 스마트 혼합훈련을 적용할 수 있는 우수 이러닝 훈련 콘텐츠로 개인 및 직업훈련기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콘텐츠들은 10월 중 내·외부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대상 등 6개 콘텐츠를 선정해 10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10월 15일까지이며,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TEP 홈페이지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평생교육원 임경화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개인 및 직업훈련기관의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이를 직업훈련 시장에 적용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며 "이러닝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 및 직업훈련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