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주 30대 여성 실종 일주일째…용의자 차량서 혈흔



전북

    전주 30대 여성 실종 일주일째…용의자 차량서 혈흔

    경찰력 대거 투입, 혈흔 국과수 의뢰
    조수석에서 옷으로 덮인 물체 보이기도

    경찰이 22일 김제 금구면의 한 야산에서 실종된 A씨를 수색하고 있다. (사진=남승현 기자)

     

    전주 30대 여성 실종 사건과 관련해 유력 용의자가 구속된 가운데 경찰이 수색에 집중하고 있다.

    22일 전북지방경찰청 등에 따르면 지난 17일 전주에 사는 A(34)씨가 실종됐다는 가족의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가 꺼져 있어 강력범죄의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A씨 주변을 조사했다.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 위치추적과 폐쇄회로(CC)TV 등을 확인해 A씨가 지난 14일 오후 10시 45분쯤 B(31)씨의 차를 타고 집을 나선 것으로 확인했다.

    이에 경찰은 지난 19일 실종자의 지인 B씨를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긴급 체포해 B씨의 차량과 동선을 조사했다.

    경찰은 B씨의 차량에서 사람의 혈흔을 발견하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분석을 의뢰했다. 또 폐쇄회로(CC)TV를 통해 B씨의 차량 조수석에서 천으로 덮인 물체를 발견했다.

    경찰 조사에서 B씨는 A씨가 사라진 날 A씨의 휴대전화 모바일 뱅킹을 통해 수십여만 원을 자신의 통장으로 이체한 것으로 드러나기도 했다.

    그러나 B씨는 위와 같은 경찰의 증거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의 휴대전화는 지난 15일 오전 2시 30분쯤 전주대학교 인근에서 마지막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기동대 등 백여 명을 동원해 전주 상림동과 팔복동 일대 등을 수색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혈흔 분석 결과는 22일 오후에 나올 예정"이라면서 "B씨의 동선을 계속 확인해 수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