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한국서도 통할까



IT/과학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한국서도 통할까

    '전쟁특화' MMWARRPG 앞세워 한국·중남미 확대 출시

     

    게임빌의 MMORPG ‘탈리온(Talion)’이 '전쟁특화' MMWARRPG 슬로건을 앞세워 한국과 중남미 지역에 확대 출시 했다.

    26일 출시된 지역은 한국을 비롯해 브라질, 멕시코, 우루과이 등 중남미 지역 40여 개 국가다. 앞서 출시된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에 오르는 등 국내 흥행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글로벌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에 따라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러시아, 북미, 유럽 지역으로 출시 지역을 확장해 온 ‘탈리온’은 그간 수준 높은 국내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완성도를 한층 깊게 다듬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속적인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풍성한 콘텐츠와 그래픽, 시스템, 모드 등 인기 요소들이 더욱 늘어났다.

    이 게임은 전략성 높은 진영 간 전쟁(RvR)을 전면에 내세우고 다양한 전쟁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MWARRPG’라는 슬로건에 부합하도록 전쟁 콘텐츠에 특화시켰다.

     

    ‘20대20 점령전’을 비롯해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보스레이드’ 등 실시간 RvR 콘텐츠가 이미 출시한 해외 지역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5대5 팀전투’는 왕관을 뺏기 위해 치열한 눈치작전과 완벽한 팀플레이 등 전략성이 필요한 전쟁 콘텐츠로 이용자의 손에 땀방울이 맺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전쟁 콘텐츠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20대 20점령전’은 방어, 돌격, 회복, 지원 역할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진행된다. 구조물들의 전략적인 활용에 따라 전쟁의 승패가 결정되므로 리더의 지휘력과 전략적인 역할 분담이 중요하다.

    '점령전', '팀전투', '대전투' 등 RvR 모드 콘텐츠들은 참여한 유저들의 레벨 및 스탯이 100레벨로 상향 보정되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가 손잡고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탈리온’은 우수한 타격감과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도 주목받고 있지만 경쟁이 치열한 국내 MMORPG 시장에서 어떤 성적표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