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빌보드 앨범차트 10주 연속 진입…46위



가요

    방탄소년단, 빌보드 앨범차트 10주 연속 진입…46위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에 10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25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는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46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이 앨범은 지난 4월 '빌보드200'에 1위로 처음 진입한 이후 10주째 차트에 머물렀다. 아울러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2위, '톱 앨범 세일즈' 8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56위 등 각종 세부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소셜 50' 차트에서 통산 132번째이자 102주 연속 1위에 올라 최장기간 연속 기록을 또 다시 자체 경신했다.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는 6위를 기록했다.

    또, 지난해 8월 발매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의 또 다른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에서 180위에 올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로부터 디지털 싱글 부문 '플래티넘' 인증을 받으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