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컷게임]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 5 마지막 '엘 아스가르드' 오픈



IT/과학

    [노컷게임]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 5 마지막 '엘 아스가르드' 오픈

     

    ◇ 파이널 블레이드, 11월 신규 이벤트 3종 공개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11월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11월 20일까지 ‘달달한 11월의 막대과자 드랍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 지역에서 드랍되는 보상(밀가루, 우유, 다크 초코, 딸기 초코)을 수집해 ‘딸기 막대 과자’, ‘막대 과자 케이크’ 등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통해 ‘천년호리 정수’, ‘영혼 호리병’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청옥, 금화, 8성 장비상자)을 얻는 이벤트다. 쿠폰 코드는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11월의 특별한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일자에 따라 ‘6성 영혼 호리병’, ‘금쇄 우희 사범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7일 간 출석한 이용자는 ‘강림 영웅(나찰녀)’을 받는다.

     

    ◇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 5 마지막 '엘 아스가르드' 오픈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시즌 5 마지막 5-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5의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하고, 신규 지역인 ‘엘 아스가르드’를 선보인다.

    ‘엘 아스가르드’의 신규 몬스터는 ‘원로원 기계사단’과 ‘타이탄 군단’으로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더불어 새로운 패왕 동료 4종 ‘리 세이문’, ‘아슈레이’, ‘라스테아 테린’, ‘아이사’도 등장한다. 더불어 전체 길드 중 최강자를 가리는 신규 길드 콘텐츠 ‘길드 토너먼트’를 오픈하고, 최고 레벨도 135까지 확장하는 등 게임성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국내 버전 ‘별이되어라!’에 이어 해외에서도 활약 중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무엇보다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순위 역주행을 하며 주목받고 있다.

     

    ◇ 크리스 프랫의 도발에 맞서라…포트나이트 'TEAM KOREA 악어 크루' 모집

    '포트나이트'가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악어'와 함께 크리스 프랫의 도발에 맞설 한국 게이머를 모집하기 위해 PC방을 습격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전국 주요 도시의 PC방을 순회하며 ‘TEAM KOREA 악어 크루’를 선발하는 ‘악어의 PC방 습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 세계 2억 명이 즐기는 글로벌 1위 게임 '포트나이트'는 게임 역사상 전무후무한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게이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우리나라에서는 홍보대사 크리스 프랫을 앞세워 대한민국 게이머의 자부심을 자극하는 도발적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악어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 부산을 시작으로 23일 대구, 24일 광주, 30일 대전을 거쳐 12월 1일 서울에서 마무리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악어, 너불, 중력, 멋사, 수닝, 리타, 핑맨으로 이루어진 악어 크루 전원과 '포트나이트' 솔로 모드로 대결을 펼치게 되며, 악어 크루의 1:1 코칭과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게 된다.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각 지역 1, 2위로 선발된 게이머는 ‘TEAM KOREA 악어 크루’의 일원으로 오는 12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fortnite="" korea="" open="" 2018)="">에 선수로 참가하여 국내외 최고의 프로 선수들 및 유명 셀럽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 '검은사막 FESTA' 12월 1일 개최

    펄어비스의 MMORPG '검은사막'이, '검은사막 FESTA' 안내 페이지와 천만 달성 이벤트 3주차를 오픈했다고 카카오게임즈가 14일 밝혔다.

    모험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검은사막 FESTA’가 오는 12월 1일 오후 1시 SETEC 제 2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검은사막’은 금일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행사 내용과 장소, 예매 일정 등을 안내했다.

    ‘검은사막 FESTA’ 참여를 희망하는 모험가들은 19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티켓을 예매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검은사막 FESTA 스페셜 패키지’가 선물로 증정되며, 카카오게임TV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 TV 채널을 통해서도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행사는 미니게임, 퀴즈쇼, 업데이트 발표 등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될 예정인 만큼 많은 모험가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각 생활 분야에 특별한 아이템을 모으면 ‘검은사막’ 월드에 영향을 주는 신규 낚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고, 신규 의상 세트 '사자왕'이 출시됐다. 글로벌 누적 가입자 1천만 달성 3주차 이벤트도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추수감사절 기념 이벤트도 연이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매일 다른 특별 상품을 1마일리지로 판매한다. 모험가들은 16일에는 밸류 패키지(7일)를, 17일은 봉인된 전투의 서(7일), 18일은 카마실브의 축복(7일)을 각각 1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