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컷게임] 신인왕 0순위 강백호, 해결사 제라드 호잉 베일 벗었다!



IT/과학

    [노컷게임] 신인왕 0순위 강백호, 해결사 제라드 호잉 베일 벗었다!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v.2.49)를 실시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 스테이지에 지옥 난이도를 추가한다. 기존 어려움 난이도보다 초극석 조각, 라피스, 운석 등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예 스테이지’도 연속 전투가 가능하도록 개편하고, 정예 상자 최대 획득 가능 개수도 확장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주로 유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된다. 사용하지 않는 펫을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펫 판매 기능을 추가하고, 이벤트 출석부 구성, 초특가 패키지 및 패키지 구성품들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변경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7일 간 접속하면 ‘스태미너’, ‘라피스’, ‘무작위 정수’, ‘K코인’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등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오늘(21일) 신규 영웅 2종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자객 백본청희(암살 고정 강림 영웅)’와 ‘자운 백본청희(암살 고정 초월 영웅)’를 추가했다. 자객 백본청희는 적군 1명에 데미지를 입히고 본인 회피율을 30% 증가시키는 ‘흑비천충’ 분노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자운 백본청희는 무극 스킬을 사용해 적군에게 입히는 데미지와 본인의 물리저항력을 각각 50%씩 높일 수 있다.

    엔씨(NC)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썸머 드랍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모험 중에 획득한 토끼 머리띠, 선글라스 등 아이템을 ‘무더위의 선물상자’, ‘여름 장비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9월 10일까지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9월 3일까지 ‘용선 미니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시크릿 쿠폰’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아이템(청옥, 금화)을 얻을 수 있다.

     

    ◇ 신작 모바일 SLG ‘아트 오브 컨퀘스트’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2018년 하반기를 겨냥해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아트 오브="" 컨퀘스트(art="" of="" conquest,="" 이하="" 아컨="">가 20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자 모집에 들어갔다.

    <아컨>은 ‘도탑전기(Soul Clash)’로 잘 알려져 있는 중국의 게임 개발사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3년간 공들여 개발해 2017년 6월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출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게임의 배경은 가상의 공간인 노아 대륙에 있는 6개 왕국 ‘던월프’, ‘아탈리’, ‘네퍼릭’, ‘이카룸’, ‘하이랄’, ‘스카른’으로, 이 곳에 있는 ‘휴먼’, ‘드워프’, 언데드’, ‘라쿤’ 4개의 종족이 자신의 왕국을 지키기 위해 싸우며 크고 작은 성들을 길드 및 왕국 단위로 점령해 나가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사전예약 신청은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은 9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 여성향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 길드 챌린지 시스템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1일 신규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길드원 간의 협동심과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길드 챌린지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길드 챌린지 시스템’은 챌린지 기간 동안 길드원들이 함께 재료를 투자하여 목표 수량을 달성하면 전원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투자 재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공 시 시드, 스탬프, 정수 등 고급 재화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만두와 유사한 방식의 스페인 전통 요리 ‘엠파나다 전문점’, 달콤하고 쫀득한 터키 과자 ‘로쿰 전문점’, 고단백 저칼로리의 슈퍼푸드 ‘연어샐러드 전문점’ 그리고 테마파크 ‘의상실II’가 게임에 추가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등급의 희귀 생산 시설 ‘리조트’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 ‘파워박스’가 조합원 전용 상점에 처음 등장했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펠로우 초월 및 합성 시스템 업데이트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1일 ‘펠로우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위 펠로우 획득이 가능한 ‘펠로우 합성’과 펠로우 능력을 극대화 해줄 ‘펠로우 초월’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전설 펠로우 3종과 영웅 펠로우 8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펠로우 합성’은 동일 등급의 펠로우를 합성하면, 상위 등급 펠로우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사용하지 않거나 성장이 완료된 낮은 등급의 펠로우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등급, 레벨, 강화가 최대치에 도달한 펠로우는 동일한 펠로우를 사용해 ‘펠로우 초월’이 가능하다. 초월 시 레벨은 2, 강화는 1씩 더 성장 할 수 있고, 최대 5초월까지 가능하여 더욱 강력한 펠로우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카루스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매일 최고급 장비와 펠로우 소환 각 1회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펠로우 소환 10+1’을 이용하면 ‘펠로우 소환 보너스 상자’를 제공한다. ‘

     

    ‘빛의 계승자’ 글로벌 초대형 시즌 업데이트 ‘2.0 RE:START’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초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2.0 RE:START’를 타이틀로 다시 시작하는 ‘빛의 계승자’를 콘셉트로 한 첫 시즌급 업데이트라서 주목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출시 후 최초로 ‘서번트 초월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각성 단계를 5차까지 총 3단계 추가했다. 더불어 신규 5성 서번트 ‘르노어’를 추가하고 아바타 ‘레토’, ‘샬롯’, ‘그레텔’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 콘텐츠들도 눈길을 끈다. 던전 공략 시 다른 유저들이 일정 기간 동안 클리어한 파티를 기준으로 캐릭터를 추천해주는 ‘추천 캐릭터’ 기능과 ‘친구 맺기’, ‘우정 포인트 주고 받기’ 등이 가능한 ‘친구 시스템’과 ‘서번트 관계 효과’ 등을 탑재했다.

    ‘빛의 계승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5성 확정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블레이드 & 소울, ‘기운이 불끈불끈 특급 한방 삼계탕’ 이벤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기운이 불끈불끈 특급 한방 삼계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NC)가 무더위에 지친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이용자는 22일부터 9월 19일까지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일일도전과 주간도전을 완료하여 ‘삼계탕’과 ‘특급 한방 삼계탕’을 얻을 수 있다. 삼계탕은 ‘진귀한 한약재’를 사용해 ‘특급 한방 삼계탕’으로 만들 수 있다. 진귀한 한약재는 접속 시간 보상과 화룡 일일 퀘스트(심연의 화염)를 완료해 획득 가능하다.

    ‘삼계탕’과 ‘특급 한방 삼계탕’에는 ‘빈 뚝배기’와 추가 아이템(진화석, 고급 진화석, 신공석 등)이 담겨 있다. 빈 뚝배기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승리, 대결)로 바꿀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제휴 PC방에서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 '야구9단' 2018 시즌 상반기 선수 업데이트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이 2018년 시즌 상반기 선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8 시즌 타자 가운데 최소 50타석 이상, 투수의 경우, 최소 10이닝 이상 기록 보유 선수 가운데 새롭게 등록된 316명의 선수 외에도 2018 올스타전에 출전한 선수 48명 등 총 364명이 추가돼 새롭게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입단 첫해 20홈런을 터트리며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있는 KT위즈의 강백호 선수다. 이 외에도 삼성 라이온즈의 양창섭, 롯데 자이언츠의 한동희, 한화 이글스의 정은원 등 루키를 비롯, 두산에서 KT로 이적한 더스틴 니퍼트, 한화의 제라드 호잉, NC의 왕웨이중 등 외국인 선수들도 새롭게 등록됐다.

    선수 업데이트와 동시에 선수들의 고유 ‘특능(특수능력)’ 2차 업데이트도 적용을 마쳤다. 매년 기발하고 재치있는 유저들의 아이디어를 공모, 선정된 내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데, 지난 7월 31일에 이어 8월 22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36명의 고유 특수능력이 추가돼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아시아인들의 축제에 참가하는 야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9월 5일까지 열린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