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프리뷰] 검과 협객의 등장, 무협 카트라이더 '도검'



IT/과학

    [프리뷰] 검과 협객의 등장, 무협 카트라이더 '도검'

     

    시즌마다 이색 테마로 색다른 변신을 이어온 국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카트라이더(카트라이더)'가 올여름 검과 협객이 등장하는 무협 테마로 유저들을 찾아온다.

    게임 로고부터 배경 및 카트 바디까지 무협의 정취가 물씬 느껴진다. 오랜 친구이자 라이벌 관계인 ‘월희’와 ‘일영’ 등 신규 캐릭터들 간의 복잡 미묘한 경쟁구도를 다룬 탄탄한 시나리오로 유저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도검 테마’ 배경 및 신규 트랙 4종

    이번 테마는 전설 속의 보검인 '은월검'을 지키기 위해 깊은 산 속에 은둔한 비밀 문파 '월하문'을 배경으로 했다.

    무협 테마에 걸맞게 거대한 석상과 동굴, ‘쓰허위안’(좌우대칭을 중시하는 중국의 전통 건축양식)이 접목된 건축물을 트랙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 이채롭다.

    이번 업데이트로 총 4개의 트랙을 추가했다. 스피드전 트랙으로는 직선 코스 위주의‘도검 야외 수련관’과 절묘한 코너링을 요구하는 ‘도검 구름의 협곡’을, 아이템전 트랙으로는 아이템 운용이 중요한 ‘도검 월하문’과 아찔한 추락의 위험이 도사리는 ‘도검 용의 길’을 선보인다.

     

    ◇ ‘도검 테마’ 신규 캐릭터 및 인물 관계도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 ‘월희’와 ‘일영’은 어렸을 때부터 함께 자라온 오랜 친구이자 라이벌이다. ‘월희’는 뛰어난 재능으로 사부로부터 총애를 받는 한편, 평범한 ‘일영’은 그렇지 못해 둘의 갈등이 점점 깊어지다 결국 결전으로 치닫는다.

    참담히 패배한 ‘일영’은 크게 좌절하고 성장을 위해 문파를 떠나게 되는데, 이 여정에서 영웅 호걸 ‘관우’, ‘장비’ㅡ ‘여포’를 만나 가르침을 받고, ‘다오’, ‘배찌’와 수련하며 크게 성장한다. 괄목상대한 ‘일영’은 오랜 친구 ‘월희’와 재대결을 위해 다시 문파를 찾아간다.

     

    ◇ ‘도검 테마’ 신규 ‘카트바디’

    이번 테마 업데이트에서는 무협의 향기가 물씬 나는 무기 도·검 형태의 ‘카트바디’ 2종(비룡도 9, 은월검 9)을 추가했다. 기존의 앉아서 타는 ‘카트바디’와 다르게, 무협에서 등장하는 ‘경공(輕功)’느낌처럼 서서 탈 수 있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즐길거리로 무장한 카트라이더 테마 업데이트 콘텐츠를 7월 5일에 선보인다"며 "이색적인 무협 테마와 신규 시나리오로 새 단장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