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이수스, GTX1060 탑재 게이밍 노트북 FX504 출시 이벤트



IT/과학

    에이수스, GTX1060 탑재 게이밍 노트북 FX504 출시 이벤트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인 에이수스(ASUS)가 지포스 GTX1060 그래픽 칩셋을 최초로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FX504를 출시하고,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이수스 FX504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1060 그래픽 칩셋을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15.6인치 화면에 120Hz의 높은 주사율과 3ms의 빠른 응답 속도가 특징으로 화면 전환이 빠른 고사양 게임도 완벽히 구현한다.

    레드백라이트와 커브 키캡이 적용된 게이밍 키보드는 N키 롤오버 및 안티고스트 기능을 지원해 한층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12V 팬의 강력한 쿨링 성능과 안티더스크쿨링 시스템으로 최고의 냉각 효율을 통해 장시간 게임 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에이수스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FX504를 사전예약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에이수스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GTX1060 그래픽 칩셋이 탑재되지 않은 모델을 선택한 고객의 경우에도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에이수스의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된 정품 게이밍 마우스 GX860을 지급한다.

    11번가 내에서 'FX504'를 검색하면 제품 상세 내용에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은 7월 둘째 주부터 사전예약 구매고객을 우선으로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최근 게이머들 사이에서 고사양 게임 열풍이 지속되면서 고사양 게임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점차 커지고 있다"며, "FX504는 이런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해 고성능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출시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