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푸켓 풀빌라, 더 나카 아일랜드 vs 트리사라…선택은?



여행/레저

    푸켓 풀빌라, 더 나카 아일랜드 vs 트리사라…선택은?

    태국을 대표하는 여행지이자 '아시아의 진주'라 불리는 푸켓.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품은 해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전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여기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가 더해져 부담이 적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유 중 하나다.

    가족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프라이빗한 푸켓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스테이앤모어는 풀빌라 리조트에 머물 것을 권하면서 '푸켓 더 나카 아일랜드 리조트'와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를 추천했다.

    ◇ 푸켓 더 나카 아일랜드 리조트

    도심과 떨어져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푸켓 더 나카 아일랜드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푸켓 더 나카 아일랜드 리조트는 환상적인 코코넛 숲과 에메랄드 빛 팡아만이 빛나는 아름다운 섬에 자리하고 있다. 아오포 그랜드 마리나 선착장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10분 정도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지상낙원으로 아름다운 전경 뿐 아니라 도심과 떨어져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자연친화적인 건물들과 인테리어, 리조트 전경 뿐 아니라, 프라이빗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한번 다녀오면 다시 찾게 되는 매력적인 리조트다.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데이 베드가 비치된 야외 파빌리온, 옥외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시설과 깊은 야외 욕조 등이 갖춰져 있으니 실내에 머무는 동안에도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부족함이 없다.

    이외에도 카약, 패들보드, 윈드서핑을 즐길 수 있는 해양 스포츠와 바이킹, 요가, 나뭇잎 공예 등을 배울 수 있는 레크레이션 등의 액티비티도 준비돼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카약, 패들보드, 윈드서핑 등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에서는 투숙일 기준 10월31일까지 30일 이전 예약 시 15%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풀빌라 객실 3박 이상 예약하면 공항 편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 나카 아일랜드 투숙객에게 인아웃 스피드 보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유료 식사카드 추가 시 골드&실버카드를 포함하는 베네핏도 준비했다.

    ◇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 신혼여행객에게는 꿈의 리조트로 불린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신혼여행객에게는 꿈의 리조트로 불리며,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은 리조트 중 하나인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 푸켓에서 손꼽히는 고급 리조트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시설 뿐 아니라 프라이빗한 단독 풀빌라, 해변, 레스토랑은 일상에서 떠나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넓고 섬세한 인테리어와 개별적인 서비스, 아름다운 전경은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흐르는 시간이 아까울 만큼 매력적인 곳이다.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단독 풀빌라로 구성돼 있어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 수에 비해 리조트의 면적이 넓으며, 전 객실이 비탈진 경사면에 지어진 오션뷰로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공간을 보장한다. 이에 국·내외의 많은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이 허니문 장소로도 이용했다.

    모든 객실에 개인 수영장이 준비돼 있으며 호텔 내에서는 메인 수영장, 레스토랑, 스파, 비지니스 센터, 스파, 테니스장, 키즈 클럽, 개인 단독 비치, 풀 사이드 바, 바 등이 갖춰져 있다. 워터 스포츠 센터에서는 스노클링, 카약, 세일링, 윈드서핑, 스탠드 업 패들 보드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개인 단독 비치 등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에서는 6~9월 투숙객에 한해 2박 이상 예약 시 호텔비를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 11월3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푸켓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포함한 베네핏을 제공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