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가고 있다. 이제 3월이 되면 겨우내 추위에 움츠러든 나를 설레게 만들 봄의 소식이 찾아온다.
설렘 가득한 마음을 담아 짧은 일정으로도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방콕으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허나 방콕으로 떠나려 해도 어디에 머물러야 할지 선택하는 것도 고민이다. 가족여행으로 떠날지 아니면 친구와 함께 떠날지에 따라서도 숙소 선택은 달라질 수 있으니 말이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을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스테이앤모어가 컨셉별로 방콕 호텔을 추천하니 숙소를 결정하기 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 속 고급스런 리조트형 호텔 방콕 샹그릴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방콕 샹그릴라'… 도심 속 리조트형 호텔방콕 도심에서 리조트형 호텔에서 머물기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숙소는 '방콕 샹그릴라 호텔'이다. 리조트에서 볼 법한 라군형 수영장, 그리고 짜오프라야 강변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탁트인 뷰가 인상적인 곳이다.
특히 따뜻한 햇살아래 강변을 바라보며 수영과 낮잠을 즐긴 후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는 디너크루즈가 유명하다.
스테이앤모어는 전통적인 인테리어와 컨셉으로 태국에 있음을 실감하게 해주는 방콕 샹그릴라를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연박 베네핏, 보너스 나잇, 룸 온니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가족여행객에게 제격인 방콕 시암 캠핀스키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방콕 시암 캠핀스키'…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방콕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방콕 시암 캠핀스키를 고려해보자. 랑수언 지역과 시암파라곤 등이 가까이에 있어 관광을 하거나 맛집을 찾기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거대한 호텔 건물 사이 중앙에는 수영장이 넓게 자리 잡고 있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특히 객실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풀 억세스 룸은 인기가 높은 객실이니 참고하자.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과 윈터 고메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알차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인생샷 남길 수 있는 방콕 이스턴 그랜드 사톤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인생샷 남길 수 있는 호텔결국 남는 것은 사진이라는 말도 있다. 내 추억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멋진 사진을 찍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다. 이런 면에서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은 아름다운 인생샷을 남겨줄 멋진 숙소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BTS지상철 수라삭역과 바로 연결이 가능한 뛰어난 위치, 여기에 고층에서 즐기는 도심 속 인피니티 수영장까지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매력을 품고 있다.
특히 동그란 달 모양의 선베드는 인생샷을 남겨야 하는 필수코스로 통하니 멋진 추억과 사진을 남겨보자.
방콕 소 소피텔은 고급스런 예술품과 같은 호텔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방콕 소 소피텔(소피텔 소)…고급스런 예술품 같은 호텔방콕 소 소피텔은 5명의 디자이너가 객실을 디자인해 5가지의 각기 다른 컨셉으로 구성돼 있는 고급스런 갤러리 같은 객실을 자랑하는 곳이다. 새로운 방을 받는 재미가 쏠쏠하다보니 재방문이 높은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힌다.
소품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쓴 세심함도 엿볼 수 있으며 루프탑 바에서는 반짝이는 방콕의 야경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애프터눈 티도 이곳에 묵는 투숙객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으니 놓치지 말자.
스테이앤모어는 패밀리오퍼, 2+1 프로모션, 얼리버드, 썸머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두고 있다.
방콕 르부아는 리버사이드의 완벽한 전망을 갖춘 타워 호텔이다.
◇ 방콕 르부아…리버사이드의 완벽한 전망 갖춘 호텔짜오프라야 강변 가까이에 자리한 이 호텔은 루프탑에서 완벽한 방콕 전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일품이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모든 객실이 스위트로만 구성돼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 하다.
특히 시간에 따라 드링크, 스낵, 간단한 요리들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라운지 베네핏이 들어있는 타워 클럽 객실이 가장 인기가 많으니 참고하자.
아름다운 방콕의 전망을 가장 좋은 위치에서 즐기고 싶다면 스테이앤모어가 준비한 얼리버드, 윈터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된다.
고급스런 리버사이드 럭셔리 호텔인 방콕 페닌슐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방콕 페닌슐라…리버사이드의 럭셔리한 호텔짜오프라야 강변에 자리하고 있는 방콕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로 우아한 스타일의 수영장과 페닌슐라만의 독특하면서 전통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이다. 특히 로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모든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고급스런 앤티크 갤러리 느낌의 방콕 더 시암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방콕 더 시암…고급스런 앤티크 느낌의 호텔아름다운 건축물을 디자인하기로 유명한 빌 벤슬 리가 설계·디자인한 럭셔리 호텔로 모든 객실은 스위트와 풀빌라로 구성돼 있다. 도심 속에 위치하고 있지만 프라이빗하면서 고급스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