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6인 이상 가족여행이라면 다낭 '풀빌라 리조트'가 답



여행/레저

    6인 이상 가족여행이라면 다낭 '풀빌라 리조트'가 답

    베트남가자고는 6명 이상의 대가족이 다낭을 찾을 계획이라면 풀빌라를 예약할 것을 권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에메랄드 빛 바다위로 펼쳐지는 새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와 저렴한 물가까지. 베트남 다낭은 정말 휴양지로서는 나무랄 곳 없는 훌륭한 여행지다.

    휴양을 즐기기 위해 성인 6명 이상의 대가족이 다낭을 찾을 계획이라면 잠시 숙소 문제에 대해 고민해 봐야 한다. 많은 인원이 떠나는 여행인 만큼 호텔 객실을 예약하기 보다는 풀빌라를 예약하는 편이 여러모로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만약 숙소를 호텔로 선정한다면 객실 2개를 잡는 것은 물론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해야 하는 금액적인 부담도 있다. 게다가 커넥팅 룸이나 인접 객실 여부도 확약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요청한다고 하더라도 호텔 객실배정 상황에 따라 서로 떨어진 객실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런 점을 생각해 본다면 한 객실에 침실이 여러 개 있는 풀빌라를 예약하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다.

    베트남가자고가 성인 6명 이상도 거뜬하게 머물 수 있는 빌라를 지닌 리조트 중 다섯 곳을 엄선해 소개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나만 리트리트 외관과 내부 모습.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나만 리트리트(Naman Retreat)

    나만 리트리트에서는 여러 타입의 풀빌라를 만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3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는 비치프론트와 가든뷰가 눈에 띈다.

    먼저 일반 1, 2베드룸 보다 유려한 곡선이 더해진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이 곡선은 동해로 향한 파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또 건물의 한 면이 통유리라 바다의 시원한 풍경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덤이다.

    900평방 미터의 면적에 들어선 3베드룸 객실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또 한 번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객실 내에는 주방이 있어 음식을 조리해 가족과 오붓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나만 리트리트에서 가장 럭셔리한 룸이 자랑인 비치빌라에 투숙할 경우 첫날 무료와인과 미니바를 제공받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빈펄 리조트 외관과 내부 모습.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빈펄 리조트(Vinpearl Resort)

    빈펄 리조트는 다낭에서 풀빌라를 예약하려는 가족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 중 한 곳으로 꼽힌다. 다수의 가족여행객이 선호하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키즈클럽과 풀보드가 큰 부분을 차지한다.

    풀보드란 조식, 중식, 석식까지 1일 3식을 리조트 내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식사 패키지를 말하는데 이동이 불편한 대가족에게는 몹시 유용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이곳에서 침실이 가장 많은 빌라는 최대 4베드룸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성인 8명과 유·소아 4명이 동반 투숙할 수 있다.

    오션빌라 외관과 내부 모습.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오션빌라

    다낭 풀빌라 중 가성비만을 따지고 보면 오션빌라 만큼 뛰어난 곳을 찾기는 힘들다. 게다가 당장 짐을 풀고 거주용으로 삼아도 될 정도로 편안한 구조까지 갖추고 있으니 그야말로 가성비 갑이라 할 수 있다.

    복층구조로 이뤄진 객실은 1층의 경우 주방과 거실로 2층은 침실로 사용된다. 여기서 잠깐 짚고 넘어가야하는 것이 오션빌라는 대가족들에게 최적의 숙소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부분이 무려 5개의 침실을 지니고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5베드룸 풀빌라는 리조트에 있는 빌라들 중 가장 럭셔리한 것은 물론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경치까지 즐길 수 있다. 침실은 5개지만 욕실이 4개인 곳도 있고 침실과 욕실이 동일하게 5개인 곳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침실 하나 당 성인 2명과 소아 1명까지 동반투숙이 가능하기 때문에 5베드룸의 경우에는 성인 10명과 소아 5명까지 입실이 가능하다.

    퓨전 마이아 외관과 내부 모습.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퓨전 마이아(Fusion Maia)

    퓨전 마이아는 다낭의 수많은 풀빌라 중 가장 스파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실제로 베트남 중부를 통틀어 가장 큰 규모의 스파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질 좋고 품격 높은 마사지와 스파를 받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이런 스파를 하루에 두 번 그것도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객 입장에서는 '이득'이라 할 수 있다. 또 가족여행 시 많은 인원이 마사지를 받기 위해 시내 스파샵을 찾아 다니는 번거로움 없이 리조트 내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단 16세 미만은 마사지 제공이 안 되니 이 점을 참고하도록 하자.

    퓨전마이아의 풀빌라는 최대 3베드룸까지 있으며 최대 성인 6명 유·소아 3명까지 동반투숙이 가능하다.

    하얏트 리젠시 외관과 내부 모습.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논 누옥 해변 앞 전망 좋은 자리에 풀빌라가 자리하고 있으니 바로 하얏트 리젠시다. 이곳은 개인 풀장을 갖춘 빌라 시설 외에도 레지던스 룸을 갖추고 있다.

    레지던스와 풀빌라의 차이를 살펴보면 주방시설과 여러 개의 침실을 갖췄다는 사양은 동일하지만 풀빌라는 독채이면서 프라이빗풀을 지니고 있는 반면 레지던스는 고층건물이라 시원한 전망을 볼 수 있다.

    만약 가족들끼리 오순도순 조용하게 프라이버시를 존중 받으며 머물고 싶다면 풀빌라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얏트리젠시는 최대 3베드룸 빌라가 있어 최대 성인 7명과 유·소아 2명이 투숙할 수 있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호텔과의 직접계약으로 다양한 콘셉과 금액대의 풀빌라를 만날 수 있다"면서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www.vietnam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