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어라인 호텔은 위치, 가격, 객실 컨디션 세 가지 요구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하와이 대표 허니문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와이키키에서 합리적인 비용에 지리적인 이점도 놓치지 않고 인테리어까지 세련된 호텔을 찾고 있다면 '쇼어라인 호텔 와이키키(Shoreline Hotel Waikiki)'에 주목해보자.
물가가 높기로 유명한 와이키키에서 비교적 합리적인 객실 비용을 제시하면서도 2013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세련된 모습으로 재탄생한 곳이기 때문. 더불어 와이키키에서도 손꼽히는 쇼핑과 식도락의 핵심 지구에 위치하고 있어 가격, 룸 컨디션, 위치 세 가지 모두를 충족시켜 주는 몇 안되는 호텔이다.
시티뷰 객실에서는 밤이면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도심을 개인 테라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시티뷰와 파샬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로 나뉜다. 해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자리해 있어 완벽한 오션뷰를 즐길 수 없다는 것이 다소 아쉬운 점이다. 그러나 낮 시간은 외부에서 보내고 저녁 시간에 비로소 호텔을 즐기는 바쁜 신혼부부에게는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시티뷰 객실도 괜찮은 선택이다. 객실 내부는 유명 아티스트 앤서니 로리노(Anthony Laurino)의 아일랜드 감수성이 담긴 아트워크로 세련되게 꾸며졌다.
하와이 현지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건강식과 하와이 대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헤븐리 와이키키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은 ‘헤븐리 와이키키(Heavenly Waikiki)’다. 이곳에선 엄선된 오가닉 채소와 신선한 고기로 만든 요리를 주로 선보이며 현지 시푸드 요리나 하와이 주민들이 아침 식사로 즐긴다는 아사히 볼(Acai Bowl) 등 하와이 유명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이 한 곳 뿐이라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쇼어라인 호텔은 미식의 도시 와이키키에서도 핵심 지구에 속하기 때문. 도보로 5분이면 무수비를 파는 이야스메, 즉석에서 우동을 반죽해 삶아주는 마루카메, 크랩 요리 전문점 크래킨 키친 등 와이키키 대표 맛집에 방문할 수 있다.
쇼핑에 큰 비중을 두고 있는 신혼부부에게도 쇼어라인 호텔은 완벽한 대안이다. 와이키키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한다는 아울렛 로스(Ross)가 호텔과 마주 보는 자리에 위치한다.
노드스트롬 랙, 메이시, 로얄 하와이안 쇼핑센터, 티 갤러리아 모두 도보로 5분이면 충분하다. 또 핑크 트롤리가 호텔 뒤편에 자리한 티 갤러리아에서 출발하기에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까지의 이동도 편리하다.
호텔 루프탑에 자리한 야외 수영장. 바다 수영보다는 풀장 이용을 즐기는 고객에게 훌륭한 물놀이 장소가 되어줄 것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해변 또한 걸어서 가기에 딱 좋다. 호텔에서 나와 메인 도로만 건너면 바로 와이키키 비치의 모습이 펼쳐진다. 가볍게 산책을 하는 기분으로 나와 아름다운 해변과 자유를 만끽해보자. 물놀이를 충분히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