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와인·댄스…' 호텔 크리스마스 파티 즐기기



여행/레저

    '와인·댄스…' 호텔 크리스마스 파티 즐기기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세계 인기 여행지 11곳에 위치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예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호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의 '크리스마스 호텔 세일' 프로모션은 서울, 제주를 비롯한 아시아 9개 도시와 뉴욕과 런던의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는 서울, 제주를 비롯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태국 방콕, 베트남 다낭, 대만 타이베이 등 아시아 지역 9개 도시와 영국 런던과 미국 뉴욕을 포함한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로맨틱한 와인 파티부터 경품 행사와 신나는 댄스파티 등 다양한 테마를 담았다.

    ◇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와인 파티

    서울 신라호텔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를 개최한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송을 들으며 10종의 와인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역시 24일과 25일 한식당 안뜨레에서 특별한 와인 만찬을 준비했다. 유자 소스 대게 살 말이, 호박 카푸치노 수프, 백포도주 매생이 소스의 통영 굴 광어 말이 등과 함께 세 가지 종류의 와인이 페어링되는 퓨전 한식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파크 하얏트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2박 이상 투숙하거나 20만원 이상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이브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산타클로스가 직접 선물 보따리를 들고 야외 아이스링크와 호텔 내 레스토랑을 누비며 선물을 나눠주는 깜짝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및 문 바 20% 할인권, 아이스링크 무료입장권, 시그너처 거북이 인형, 반얀트리 인센스 콘, 텀블러, 에코백 등 총 320여 개 선물을 준비했다.

    트립닷컴이 제안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해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겨보자. (사진=트립닷컴 제공)

     

    ◇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댄스 파티

    켄신텅 제주 호텔에서는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으로 화려한 파티장으로 변신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연말을 맞이할 수 있다.

    DJ Zero의 디제잉부터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한 팝페라 공연, 박성진&진성은 듀오의 로맨틱 세레나데 등 다채로운 공연은 물론 게임,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에서도 색다른 콘서트가 진행된다. 12월 24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메리 매지컬 재즈' 파티는 실력파 재즈 밴드, 스탠더드 1의 재즈 공연과 크리스마스 매직 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