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적 모습을 간직한 열대 원시림과 기암절벽, 때묻지 않은 투명한 바다와 백사장 등이 어우러져 빚어내는 순수하고 로맨틱한 풍경으로 크라비는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 받는 곳이다.
크라비에서도 피말라이 리조트&스파(PIMALAI RESORT & SPA)는 해양국립공원 란타섬 지역에 위치해 있어 더욱 비밀스럽고 호젓하다. 12만 여평에 지어진 이 럭셔리 리조트의 모든 시설들은 자연 환경을 그대로 살리면서 지어진 자연친화적 건축물로 란타섬과 이질감 없이 어우러진다. 1km 길이의 모래사장을 전용 비치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산 중턱에 자리한 객실의 위치 덕분에 어느 곳에서든 크라비의 투명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피말라이 리조트 앤 스파는 어느 객실이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모든 객실은 전통적인 태국왕실의 화려한 건축양식에 모던함을 가미해 우아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풍긴다. 침구 등은 태국산 순면과 실크를 사용해 이 리조트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강조하고 있다. 넓고 쾌적한 디럭스룸은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무성한 열대정원이나 바다로 둘러 쌓인 란타섬의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다. 베이프론트 디럭스룸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파빌리온 스위트는 1,2베드룸으로 숨막히게 아름다운 바다 뷰와 가든뷰를 갖추고 있다. 2베드룸은 프라이빗 가든이 있고 야외 샤워실도 갖추고 있다.
비치사이드 1베드룸빌라는 침실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비치사이드 비치빌라는 아름다운 안다만이 한눈에 들어온다. 넓고 쾌적한 거실, 주방, 다이닝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라이빗 인피니티풀은 4개의 원 베드룸 비치 빌라 고객들만 이용이 가능해 한가하게 자유시간을 누릴 수 있다. 비치사이드 프라이빗 풀빌라 2, 3베드룸은 각각 인피니티 엣지 풀장과 거실, 다이닝 룸, 주방시설을 갖추고 있다.
힐사이드 오션뷰 프라이빗 3베드룸빌라는 인피니트풀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사이드 오션뷰 프라이빗 풀빌라는 각각 1,2,3베드룸으로 푸른 언덕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란타섬의 자연을 만날 수 있다. 2, 3베드룸은 인피니티 엣지 수영장이 있어서 눈부시게 아름다운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한가로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피말라이 리조트 앤 스파는 8개의 레스토랑에서 수준높은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부대시설로는 스파 외에 2개의 인피니티 수영장, 어린이풀, 옥외 자꾸지,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 도서관,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코트, 투어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다. 8곳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전통 타이 요리, 이탈리안 요리, 일품요리 등 가벼운 식사에서 격식있는 로맨틱 디너까지 만끽할 수 있다.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카약, 윈드서핑, 세일링 보트, 비치 풋볼 등 원하는 것을 선택해 쉬는 틈틈이 즐겨보는 것도 좋다. 이밖에도 주변섬을 투어하거나 유명한 태국요리법을 배워보는 타이쿠킹클래스, 선셋크루즈 등 아름다운 크라비를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란타섬 지역에 위치한 초특급 호텔인 피말라이 리조트&스파는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꿈꾸는 허니무너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