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필리핀 세부' 꾸준한 인기의 비결



여행/레저

    '필리핀 세부' 꾸준한 인기의 비결

    건기와 우기가 명확히 구분되지 않아 언제 가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짧은 비행시간, 물가까지 저렴한 세부의 매력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여전히 사로잡기 충분하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새로운 휴양지들이 앞다퉈 부상하고 있는 와중에 여전히 순위권을 지키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대표적인 휴양지로 불리는 곳, '세부'다. 오랫동안 그 자리를 유지하는 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을 터. 건기와 우기가 명확히 구분되지 않아 언제 가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짧은 비행시간, 물가까지 저렴한 세부의 매력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여전히 사로잡기 충분하다.

    한없이 맑고 투명한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을 지닌 세부는 해변은 물론 다양한 명소들과 시설이 뛰어난 리조트들이 많아 전 세계 여행자들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섬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없이 맑고 투명한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을 지닌 세부는 해변은 물론 다양한 명소들과 시설이 뛰어난 리조트들이 많아 전 세계 여행자들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섬이다. 휴양지에서는 숙소에 머무르는 시간이 비교적 길기 때문에 그 어떤 요소보다 숙소의 중요성이 크다. 세부여행객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리조트들을 짚어봤다.

    고급스러운 5성급 리조트로 총 네 개의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막탄 섬에 위치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가까운 거리에 막탄 가이사노 그랜드몰 및 막탄섬 아쿠아리움이 있어 접근성이 좋다. 고급스러운 5성급 리조트로 근처에는 전신 마사지,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풀서비스 스파에서 느긋한 여유를 즐기기 제격이다.

    야외 수영장은 무려 네 개이며 전용 해변도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무료 지역 셔틀을 이용하면 근처의 여러 명소에 다녀오기도 편리하다. 왕복 공항 셔틀도 일정에 맞춰 무료로 운행되니 참고해보자.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필리핀 세부 최초의 워터파크 리조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간직한 필리핀 세부 최초의 워터파크 리조트다. 맑고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테마가 있는 워터파크가 있어 멀리 가지 않아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리조트는 열대의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초록빛 야자수와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막탄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정도 소요된다.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는 울창한 열대 정원으로 뒤덮힌 아름다운 리조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2010년 신규 오픈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는 울창한 열대 정원과 투명한 크리스탈빛 물로 뒤덮힌 아름다운 리조트다. 필리핀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막탄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앤틱한 필리핀 스타일의 가구들로 꾸며진 객실들로 품격을 더한다. 아담한 전용비치와 키즈클럽이 있어 가족여행에 적합하며 커플여행으로도 좋은 럭셔리 리조트다.

    한편 세부 여행은 땡처리닷컴을 이용해 떠나보자. 다양한 세부 인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예약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