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 실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게임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 실시

    뉴스듣기

    국내외 글로벌 테스트… 부족 경쟁·공룡 탑승·워프홀 등 新콘텐츠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의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를 오는 12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의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를 오는 12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는 내달 초순부터 약 4주 이상에 걸쳐 전 세계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함께 만날 수 있는 글로벌 테스트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초로 듀랑고 내 부족 간 경쟁 콘텐츠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또 다양한 공룡에 탑승하고 '워프홀' 등을 이용해 '불안정 섬'에서 보다 흥미로운 탐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보다 심화된 건축 시스템과 다채로운 게임 내 의상 등 신규 콘텐츠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리미티드 베타키'를 소지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안드로이드OS와 iOS 모두 지원한다.

    테스트에 앞서 오는 17일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테스트 세부 일정 공개 및 '리미티드 베타키'를 배포한다.

    상세한 사전 예약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http://durango.nexon.com)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PlayDurangoKorea)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넥슨은 이날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게임 속 한 장면을 묘사한 새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야생의 땅: 듀랑고'는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이은석 디렉터의 신작으로, 알 수 없는 사고로 공룡 시대로 워프해 온 현대인 플레이어들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드넓은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생존, 탐험, 사냥, 사회 건설 등 다양하고 색다른 플레이를 제공해 기존 모바일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야생의 땅: 듀랑고'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