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델타항공 제공)
땡처리닷컴이 델타항공의 미주노선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을 52만44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오는 28일부터 10월4일까지 출발하는 미국의 라스베이거스, 시애틀, 로스앤젤래스, 샌프란시스코, 솔트레이크시티, 포틀랜드 노선과 캐나다의 밴쿠버, 캘거리, 에드몬튼 노선에 해당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출발일로부터 3개월 이내 선택 가능하다.
(사진=델타항공 제공)
델타항공은 전 세계 380여 개 이상의 도시를 취항하고 있는 세계 3위 규모의 미국 국적 대형항공사다. 전 좌석 고급 터치스크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설치돼 있어 10편의 한국영화, 30편의 한국어 더빙영화, 인기 할리우드영화, 생방송 위성 TV 채널 등 다양한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충전용 USB포트가 전 좌석에 장착돼 있다.
특히 델타항공은 한국발 미국 노선 이코노미석 승객에게 수면용품세트, 생수 1병, 그리고 신형 AVOD 전용 이어폰이 제공하며 인천~디트로이트 및 인천~시애틀 직항 항공편 구간에는 비빔밥 등과 같은 한식기내식이 양식 메뉴와 함께 제공된다.
단 델타항공을 이용해 캐나다지역을 여행 시 시애틀 또는 디트로이트를 경유할 경우 미국 전자여행허가증인 ESTA 또는 미국 비자가 필요하니 꼭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문의=땡처리닷컴(02-3705-8833/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