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할리우드 SF '마션'…현대판 로빈슨 크루소 '화성표류기'



영화

    할리우드 SF '마션'…현대판 로빈슨 크루소 '화성표류기'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과 명배우 맷 데이먼 호흡…11월 개봉 앞두고 예고편 등 공개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과 명배우 맷 데이먼이 만난 할리우드 SF 영화 '마션'이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 스틸 5종을 공개했다.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마션은 화성을 탐사하던 중 고립된 한 남자를 구하기 위해 나사(NASA·미국항공우주국) 소속 대원들이 벌이는 구출작전을 그렸다.

    맷 데이먼은 화성 탐사 중 폭풍우를 맞아 고립된 연구원 마크 와트니 역할을 맡았다. 극중 마크 와트니는 강한 정신력과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지닌 인물로, 미지의 땅 화성에서 살아남고자 갖은 방법을 동원해 끊임없이 지구로 구조 메시지를 보낸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터스텔라'(2014)에 출연했던 배우 맷 데이먼과 제시카 차스테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드라마 '뉴스룸' 시리즈의 제프 다니엘스,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와 영화 '판타스틱4' 등으로 얼굴을 알린 케이트 마라,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의 크리스틴 위그 등도 함께했다.

    영화 '마션'의 스틸(사진=이십세기폭스 코리아 제공)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5종의 스틸을 통해서는 화성에 고립된 남자의 사투, 이를 안타깝게 지켜보는 동료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