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가분도 제공)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가족여행으로 어디를 갈까 고민 중이라면 푸켓으로 떠나보자.
최근 허니문 여행지로만 인식했던 휴양지 중에서 가족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 여러 곳 있다. 그 중 하나가 태국의 푸켓이다.
(사진=베가분도 제공)
직항으로 떠날 수 있는 편리함과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높은 수준의 리조트들은 물론,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을 만큼 관광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기 때문이다. 푸켓의 시내 곳곳에는 쇼핑몰, 글로벌 브랜드 음료 등으로 휴양을 넘어 다른 즐길 거리도 다양해지고 있다.
주요 관광지로는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루고 있는 팡아만, 많은 영화의 촬영지로 알려진 피피섬, 라차섬 등이 있다. 특히 피피섬은 적당한 수온 등으로 인해 스노클링 최적지로 이름 높다. 간단한 장비를 빌리면 스노클링이 가능한데 아름다운 바다 속에서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열대어를 만날 수 있다.
(사진=베가분도 제공)
이러한 가운데 개별 전문여행사 베가분도는 힐튼 아카디아 숙박이 포함된 '푸켓 3박 5일 가족여행' 특별 기획 상품을 35만원부터 선보인다.
공항~리조트 간 왕복 픽업서비스와 섬투어, 자유일정이 포함되며 노쇼핑, 노옵션 상품이다. 항공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예약 대행도 가능하다.
힐튼 아카디아 리조트는 푸켓에서 두 번째로 큰 카론비치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머무는 3박 중 1일은 조식부터 중식, 석식까지 모두 제공된다. 또한 리조트 내 카페에서 아동 2명에게 수제아이스크림을, 성인 2명에게는 애프터눈 티 등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주는 특별한 서비스가 마련된다.
문의=개별여행 전문여행사 베가분도(02-6272-7790/
www.vagabund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