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

    • 0
    • 폰트사이즈

    온누리투어, 바우처 제공 및 조기예약 시 특가 할인 적용

    (사진=온누리투어 제공)

     


    성수기에 저렴한 여행상품을 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지만, 찾아보면 여행비용을 적게 들일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크루즈 예약 또한 이와 같이 여행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팁이 있다는 사실.

    먼저 크루즈 운항시기를 파악하자. 각 크루즈 선사별 일정이 약간씩 상이할 수 있으나 일반적인 크루즈 운항 시기는 이렇다. 알래스카(5~9월), 지중해(4~12월), 북유럽(5~8월), 남미(12~3월), 동남아(11~2월), 한중일(5~9월)

    각 운항시기를 먼저 파악한다면 항공요금이 가장 비싼 시즌을 피해 예약해야 하는 시기가 추려질 것이다. 보통 가장 합리적으로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는 시기는 운항 시즌이 시작했을 때와 시즌이 거의 끝날 쯤이라고 보면 된다. 알래스카(5~6월), 지중해(5월, 9~11월), 북유럽(5~6월), 동남아(11월, 2월)

    (사진=온누리투어 제공)

     


    사실 크루즈 예약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6개월에서 1년 전에 예약을 진행할 경우, 조기예약 할인 및 여러 프로모션이 제공될 수 있다. 또한 가장 매력적인 저렴한 크루즈 요금도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많게는 요금이 1000달러 이상 차이가 나거나 특정 등급의 선실은 금방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6개월 이전 예약을 추천한다.

    (사진=온누리투어 제공)

     


    또 다른 방법은 크루즈 멤버십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다. 각 크루즈 선사별로 운영되는 멤버심 프로그램을 이용해 등급별 혜택을 알뜰하게 이용해보자. 한 크루즈 브랜드만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최신 정보가 들어있는 크루즈 소식지를 꾸준히 받아 보면 특가 요금을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온누리투어는 크루즈 소식지 또는 SNS 서비스를 통해 긴급모객 또는 특가 요금 소식을 전해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스피드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온누리투어 제공)

     


    알뜰한 크루즈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온누리투어가 오는 8월 15일, 9월 5일에 진행하는 알래스카 루비프린세스 크루즈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예약자 전원에게 선내 바우처인 온보드 크레딧이 100달러 제공된다. 또한 11월에 진행하는 사파이어 크루즈 아시아는 조기예약 시 더욱 저렴한 요금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온누리투어 크루즈팀(02-568-2440/www.onnuri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